광고
광고
광고

"깨끗한 탄천 만들기" 성남시강원특별자치도민회, 탄천 환경캠페인 '성료'

김진건 회장,"작은 실천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성남 만드는 작은 밑거름" ... "환경보호 활동 지속적 추진 할 것“

김태섭 | 기사입력 2026/06/02 [09:27]

"깨끗한 탄천 만들기" 성남시강원특별자치도민회, 탄천 환경캠페인 '성료'

김진건 회장,"작은 실천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성남 만드는 작은 밑거름" ... "환경보호 활동 지속적 추진 할 것“

김태섭 | 입력 : 2026/06/02 [09:27]

[성남일보] 성남시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5월 31일 성남시 탄천 일원에서 환경 캠페인을 갖고 깨끗한 지역환경 조성에 나섰다.

▲ 탄천 환경캠페인에 참여한 성남시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원들.   © 성남일보

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들이 참여해 탄천 주변에 방치된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며 하천 환경 개선과 자연환경 보호 활동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환경보호 실천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며 지역사회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앞장섰다.

 

이날 행사에 대해 김진건 성남시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은 “작은 실천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밑거름이 된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손병근 사무총장도 “바쁜 일정에도 탄천 환경정화활동에 동참해 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했다. 

 

이날 환경캠페인에 참여한 회원들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자연환경 보호 활동에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한편 성남시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그동안 지역사회 봉사와 환경보호 활동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