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제18회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 개최

조희영 본부장 | 기사입력 2024/11/28 [19:15]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제18회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 개최

조희영 본부장 | 입력 : 2024/11/28 [19:15]

[성남일보]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은 27일 오전 7시 30분 성남공단 대강당에서 이준호 시그넷파트너스 부사장을 초청해 제18회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 이준호 시그넷파트너스 부사장이 강연을 하고 있다.   © 성남일보

▲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 강연회 장면.   © 성남일보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성명기 이사장.   © 성남일보

▲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 기념 촬영 장면.   © 성남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