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제18회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 개최
조희영 본부장 | 입력 : 2024/11/28 [19:15]
[성남일보]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은 27일 오전 7시 30분 성남공단 대강당에서 이준호 시그넷파트너스 부사장을 초청해 제18회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
▲ 이준호 시그넷파트너스 부사장이 강연을 하고 있다. © 성남일보
|
|
▲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 강연회 장면. © 성남일보
|
|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성명기 이사장. © 성남일보
|
|
▲ 성남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 기념 촬영 장면. © 성남일보
|
<저작권자 ⓒ 성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