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남일보] 장현자 전 성남시 도서관사업소장이 지난 21일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으로 임명됐다.
장 전 소장은 지난 1980년 공무원 임용을 시작으로 성남시 복지국장, 도서관사업소장 등 42년간 공직을 거쳐 지난 2020년 12월 31일 정년퇴임했다.
공직자 출신의 행정전문가인 장현자 신임센터장은 “지역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유관 기관과의 협력 강화, 지역사회 기업과의 협업, 내부 복무 강화를 통해 견고히 뿌리를 내리고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성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