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찬원 · 김희재,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공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9 [11:04]

이찬원 · 김희재,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공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6/19 [11:04]

[성남일보] 플레희리스또를 통해 새로운 예능의 역사를 쓰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이찬원과 김희재. 이들은 코로나19로 팬들과 만나는 것이 어렵자 캠핑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찬원 · 김희재,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공개 영상뉴스 보기 

 

이찬원과 김희재는 공식 SNS를 통해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 것입니다. 그래서 팬들의 설레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찬원과 김희재는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갖는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깜짝 예고한 바 있죠. 그래서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편한 캐주얼 차림의 이찬원과 김희재가 환하게 웃으며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도심속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이들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따라오라는 듯한 손짓을 보내고 있습니다.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말 그대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죠. 텐트 속에 놓인 기타와 포근한 느낌의 조명이 캠핑 감성을 한껏 살리며, 모닥불, 나무 등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포스터의 완결성을 높입니다.  

 

이번 팬미팅은 ‘플레희리스또’의 상반기 결산 콘서트로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다양한 내용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화제의 인기 코너인 ‘썰이 빛나는 밤’부터 이찬원,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가 선보입니다. 

 

그리고 130여 개의 추천곡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시간 등이 방송됩니다. 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팬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 팬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캠핑 콘서트에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