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뽕숭아학당 ‘도란도란 듀엣쇼’ 무대 후끈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12:24]

​뽕숭아학당 ‘도란도란 듀엣쇼’ 무대 후끈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6/16 [12:24]

[성남일보] 매주 수요일 밤 안방을 찾아가는 뽕숭아학당이 초특급 프로젝트 ‘도란도란 듀엣쇼’가 안방을 찾아갑니다.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레전드 게스트 군단 김원준, 배기성, 노브레인, 이영현과 듀엣무대를 선보입니다. 

 

- ​뽕숭아학당 ‘도란도란 듀엣쇼’ 무대 ‘후끈’ 영상뉴스 보기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55회 방송은 ‘뽕숭아학당’ 초대형 프로젝트 ‘도란도란 디너쇼’ 2탄인 ‘도란도란 듀엣쇼’가 무대를 달굽니다. 

 

듀엣쇼를 앞두고 미스터트롯 TOP6가 숨 막히는 눈치 싸움 속에서 운명의 듀엣 파트너 결정전을 펼칩니다. 

 

특히 TOP6와 듀엣을 함께 할 파트너로는 역대급 게스트인 김원준, 배기성, 노브레인, 이영현이 전격 출격, 장르를 불문한 다양하고 매혹적인 무대들을 선보입니다. 

무엇보다 TOP6는 물론 초특급 게스트 김원준, 배기성, 노브레인, 이영현이 듀엣 파트너 결정을 위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끕니다. 

 

노브레인이 ‘넌 내게 반했어’로 록 페스티벌을 연상케 하듯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습니다. 

 

이영현도 믿고 듣는 명곡 ‘체념’을 열창해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죠. 오랜만에 보는 진정한 듀엣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시청자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기대가 되지 않으시는가요?

 

이날 방송에서 선배들의 명곡 퍼레이드에 흥이 대폭발한 TOP6 역시 무대에 올라 이전에 선보인 적 없던 매력 대방출에 나섭니다. 

 

특히 TOP6 중 4팀의 게스트와 짝꿍을 이루지 못하는 두 명은 본인이 직접 파트너를 섭외해야 하는 특급 미션이 주어집니다. 

 

김희재는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완벽한 고음 처리로 게스트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에 질세라 영탁 역시 라틴 그루브가 돋보이는 이국적인 무대를 그려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합니다. 

 

미스터트롯의 저력을 보여준 것이죠.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이후 장민호는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여 ‘스윙 장인’이라는 칭호를 획득합니다. 

 

이찬원도 청국장 보이스에 꿀 한 스푼 더한 달달한 감성의 발라드로 무대 위를 물들입니다. 

 

특히 ‘감성 장인’ 임영웅은 래퍼 ‘MC 웅’으로 파격 변신, MC 스나이퍼의 ‘BK LOVE’ 무대를 선보입니다. 

 

말 그대로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전천후 멀티플레이어’임을 또다시 입증하죠. 

 

역시 임영웅입니다. 임영웅의 매력 발산에 게스트들의 러브콜이 쇄도하죠. 

 

그 와중에 한 게스트는 갑작스레 극성 영웅시대를 자처하기까지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듭니다. 

 

과연 가요계 대선배 영웅시대의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습니다. 

 

막내 정동원도 노래, 춤, 랩에 이어 즉석 드럼 연주에 도전, 수준급 실력으로 황현성의 극찬을 받습니다. 

 

역시 트롯신동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매 게임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킨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에 새로운 레전드 게임이 탄생해 초미의 관심을 유발합니다. 

 

창의력과 표현력, 스피드, 텔레파시 등을 발휘해 오직 종이 한 장으로 제시어를 표현해야 하는 고난도 게임이 선보입니다. 

 

과연 누가 게임의 승자가 될까요?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