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1년간 추억 강제 소환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18:00]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1년간 추억 강제 소환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5/06 [18:00]

[성남일보] 지난해 5월 13일 첫 방송을 탄 뽕숭아학당이 개교 1주년을 맞아 축하 버라이어티 쇼가 펼쳐집니다.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뽕숭아학당’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장윤정과 흥 넘치는 ‘1주년 대잔치’를 벌입니다.

 

-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1년간 추억 강제 소환 영상뉴스 보기 

 

5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49회 뱡송에서 지난해 5월 개교 이후 1주년을 맞은 뽕숭아학당의 축하 버라이어티 쇼가 펼쳐집니다.

 

이날 방송에서 무엇보다 뽕숭아학당 이사장 장윤정이 1주년을 맞은 트롯맨들을 위한 선물을 바리바리 들고 깜짝 방문한 것이죠.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장윤정은 미스터트롯 마스터로 활동해 트롯맨들과 각별한 사이라고 할 수 있죠.

 

시작부터 특유의 웃음소리를 흩날리며 현장의 텐션을 끌어올립니다. 특히 장윤정은 한 번의 멘트만으로 트롯맨들을 초토화시키는, 유쾌상쾌한 활약으로 역시 레전드 장윤정을 입증합니다.

 

그래서 이날 방송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미스터트롯 진 이후 누구보다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온 임영웅이 “1년 전엔 힘들었죠”라는 솔직 고백이 방송을 탑니다.

 

임영웅이 힘들었던 것은 무엇일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시는가요?

 

뽕숭아학당 1년의 추억을 담은 문제들이 준비된 ‘뽕을 돌아봐’ 퀴즈는 이전의 어떤 퀴즈보다 더욱 강력해진 벌칙이 가해집니다.

 

뽕6의 동공 지진을 일으킨 ‘뽕6 다른 그림 찾기’부터 장윤정 이사장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게스트 눈코입 퀴즈’까지 역대급 퀴즈들이 총출동합니다.

 

급기야 세상 쿨하던 장윤정이 “나 진짜 언짢아”라며 버럭 호통 치게 만든 멤버가 등장해 현장을 뒤집어지게 합니다.

 

임영웅은 트롯맨들 사진에 구마적과 마빡이 캐릭터를 덧입히는 등 즉석 애드립을 폭발시키며, 물오른 예능감을 증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뽕6’는 초심으로 돌아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마스터였던 장윤정 앞에서 노래를 선보이며, 열정의 노래 한마당을 벌입니다.

 

감성 장인 임영웅이 감성 명곡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르며 가슴 절절한 ‘감성 포텐’ 무대를 선보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 팬클럽 출신 김희재가 장윤정과 특급 컬래버 ‘너였어’ 무대를 완벽 칼군무로 소화합니다.

 

그런가 하면 1년 동안 수고한 뽕6는 장윤정과 함께 차린 만찬을 즐기며 진솔 토크를 펼칩니다.

 

이날 방송에서느 어디에서도 말한 적 없는 트롯맨들의 진짜 속마음과 서로를 향한 가슴 뭉클한 고백을 전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맏형 장민호가 “사랑스러워서 미치겠어요”라고 말해 고백을 던진 대상이 누구일지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트롯맨들과 장윤정 마스터가 남다른 케미로 역대급 꿀잼을 터트릴, ‘뽕숭아학당’ 1주년 파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9회 방송은 5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