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김희재, 사랑의콜센터서 신곡 ‘따라따라와’ 공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17 [12:22]

미스터트롯 김희재, 사랑의콜센터서 신곡 ‘따라따라와’ 공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4/17 [12:22]

[성남일보]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김희재. 이들 트롯맨들이 여심 저격에 나선데 이어 김희재의 신곡 ‘따라따라와’가 전격 공개됐습니다. 

 

미스터트롯 김희재, 사랑의콜센터서 신곡 ‘따라따라와’ 공개 영상뉴스 보기 

 

이날 사랑의콜센터에 출연한 ‘꽃남6 김준수, 이장우, 민우혁, 정동하, 테이, 이현이.  

 

이날 방송에서는 김희재가 임영웅, 영탁에 이어 세 번째로 발표한 신곡 ‘따라따라와’로 화려한 신곡 무대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따라따라와’는 영탁이 작곡하고 김희재가 작사에 참여한 곡이죠. ‘따라따라와’는 새로운 장르의 ‘트렌디 트롯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에 이날 사고가 발생했죠. 무대 도중 김희재의 바지가 터지는 해프닝이 발생해 신곡 대박을 예감케 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저도 김희재의 신곡이 대박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날 트롯맨들은 팬들에게 봄맞이 여심저격 프로젝트로 안방극장에 달달한 설렘 폭탄을 안겼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15일 밤 방송된 사랑의 콜센터네는 TOP6와 꽃남6가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죠. 그래서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대박 드라마 ‘오 삼광빌라’ 주연 배우 이장우가 출연해 애창곡 ‘땡벌’을 부르며 트로트 반전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장우의 사랑의콜센터 출연을 강력 추천한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새로 시작한 뮤지컬을 깨알 홍보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에 질세라 테이, 김준수도 자신들이 출연하는 뮤지컬을 홍보하죠. 이어 정동하는 신곡을, 이현은 유튜브 채널 개설을 알리는 등 자기 홍보에도 열을 올렸습니다. 그렇습니다. 이제는 홍보가 중요하죠. 

 

이날 첫 대결에 나선 이찬원과 민우혁이 각각 ‘자네’와 ‘홀로 된다는 것’을 불러 이찬원이 96점, 그리고 민우혁이 99점을 받아 꽃남6에게 1승을 선사하죠. 

 

이어 김희재와 이현이 대결을 펼쳤죠. 김희재는 ‘좋은 당신’으로 100점을, 그리고 이현은 ‘니가 내리는 날’로 91점을 받아 TOP6에게 승리를 내줍니다. 

 

서로가 신경전이 치열했죠.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세 번째로는 김준수와 정동원이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정동원은 뮤지컬 대부 김준수가 출연한 뮤지컬 ‘모차르트’에 수록됐던 ‘황금별’을 선곡해 놀라움을 안깁니다. 

 

결과는 ‘기다리다’를 부른 김준수가 99점을 얻으면서 승리합니다. 그러나 김준수는 정동원의 뮤지컬 창법에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후년 제작 예정인 뮤지컬에 캐스팅하고 싶다고 프러포즈를 해 정동원을 비롯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합니다. 

 

과연 트롯 신동 정동원의 뮤대컬 캐스팅이 이뤄질 수 있을까요? 정말 기대됩니다. 

 

이후 두 사람은 뮤지컬 ‘모차르트’ 중 ‘사랑하면 서로를 알 수 있어’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감동적인 스페셜한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정말 감동의 무대였습니다. 

 

영탁과 이장우의 등판도 쫄깃한 긴장감 속에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이장우는 ‘가질 수 없는 너’를 완벽하게 불러 95점을 받았지만, 영탁이 ‘달의 몰락’으로 100점을 쏘아 올리며 1승을 챙겼습니다. 

 

역시 미스터트롯의 저력을 보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이후 유닛 대결에서는 TOP6의 임영웅과 이찬원이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으로 흥이 꽉 찬 무대를 선보였죠. 

 

이에 맞서 꽃남6 민우혁과 이장우가 ‘단발머리’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99점을 받아 유닛 대결의 승리를 이끌내 냅니다. 이처럼 꽃남6의 저력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한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