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김희재, 희자매와 '눈치제로' 음원 발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7:29]

미스터트롯 김희재, 희자매와 '눈치제로' 음원 발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4/05 [17:29]

[성남일보] 미스터트롯 김희재가 홍현희, 김나희와 함께 깜짝 음원을 발매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김희재, 희자매와 '눈치제로' 음원 발매 영상뉴스 보기 

 

가수 김희재의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지난 2일 “김희재가 5일 정오 새 음원 ‘눈치제로’를 발매한다”고 전격 발표한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음원 발매를 공식화 하는 커밍순 이미지도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팬들은 김희재의 음원발매에 뜨겁게 호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저도 음원 사이트에 방문해 희욘새 김희재의 ‘눈치제로’를 감상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봄을 맞아 김희재의 노래에 취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4월 첫 주를 맞는 월요일 상큼한 소식입니다. 

 

이날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봄을 상징이라도 하듯이 알록달록한 색감에 곡명과 발매일자 등 ‘눈치제로’에 대한 정보가 압축적으로 담겨 있습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즌 곡의 분위기를 반영이라도 하듯이 재개발랄한 느낌의 이미지를 담고 있죠. 

 

이는 김희재와 잘 어울리는 색상 배치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김희재가 선보이는 ‘눈치제로’는 김희재와 개그우먼 홍현희, 그리고 미스트롯 출신 김나희가 힘을 합쳐 구성한 프로젝트 그룹 ‘희남매’의 첫 번째 노래입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팬들은 희남매가 선보일 ‘눈치제로’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죠. 

 

‘눈치제로’는 흥겨운 멜로디에 상큼하고 통통 튀는 무드가 인상적인 곡이죠. 이 곡은 미스터트롯 영탁이 프로듀싱을 맡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실제로 김희재와 홍현희, 그리고 김나희는 지난 2월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제1회 랜선 팬미팅’에서 ‘눈치제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희자매’는 첫 호흡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죠. 방송 이후 정식 음원 발매를 요청하는 팬들의 반응이 꾸준히 이어졌습니다. 

 

이에 김희재, 홍현희, 김나희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희남매’라는 이름으로 다시 뭉쳐 음원 발매에 나선 것입니다. 

 

김희재, 홍현희, 김나희가 손을 잡고 의욕적으로 선보인 ‘희자매’의 새 음원 ‘눈치제로’는 5일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그래서 팬들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