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트롯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 뜬다

TV 조선3 채널 개국, 설운도 하춘하 강진 축하공연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04 [12:35]

트롯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 뜬다

TV 조선3 채널 개국, 설운도 하춘하 강진 축하공연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4/04 [12:35]

[성남일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의 노래를 선사하며 대한민국 트롯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트롯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 뜬다 영상뉴스 보기 

 

특히 트롯 열풍의 주역 TV CHOSUN이 트롯과 웰빙 버라이어티 채널인 TV 조선3’을 선보입니다. 

 

 1일부터 본격적인 전문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이죠.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TV 조선은 전 연령이 즐기는 다양한 킬러 콘텐츠를 확보해 종편 1위라는 평가를 받고 있죠. 

TV 조선은 예능, 드라마 채널 TV 조선2와 함께 새로 개국하는 TV CHOSUN3 채널을 새로 선보이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TV 조선은 3개의 채널을 통해 복수채널사업자로서 외형 확장과 동시에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그리고 미스트룻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등 등의 색다른 무대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레인보우와 미스트롯2 미스레인보우 멤버들의 색다른 활약도 기대됩니다. 

 

그래서 트롯 팬들의 기대는 남다릅니다. 특히 세련되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TV 조선2가 지난 2015년 6월 1일 개국한 이후 5년 만에 유료방송채널 8위에 등극하는 역사를 쓴바 있죠. 

 

TV CHOSUN3은 “트롯, 그 이상의 즐거움! 건강, 그 이상의 웰빙!”이라는 슬로건 아래 40세에서 60세 이상의 시청자를 주 타깃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내용도 트롯 중심의 웰빙 버라이어티 채널을 지향합니다.  다양한 트롯 킬러 콘텐츠를 특별판으로 제작해 주요 프라임 시간대에 집중 배치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트롯 기반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제작 등으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간다는 것이죠. 더불어 건강 및 여행 등 타깃 지향형 웰빙 프로그램으로 시너지를 높일 예정입니다. 

 

한편 개국을 기념해 지난 31일 밤 10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는  ‘TV CHOSUN3 개국 축하쇼’도 깜짝 선보였습니다. 

 

하춘하, 설운도, 강진이 출연해 TV조선3 개국 축하쇼를 선보였습니다. 정말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이날 하춘하는 예능 프로그램중 "뽕숭아학당을 즐겨 보고 있다"며"후배들이 선배들한테 도움을 줬다"며 트롯 열풍을 일으킨 미스터트롯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건네기도 했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설운도가  최근 선보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열창했죠.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곡입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음원을 달구고 있죠. 이날 축하공연에 깜짝 출연한 김용임과 정동원도 '빙빙빙'을 무대에서 선보였습니다. 

 

이어 강진과 영탁도 '땡벌'을 열창해 무대를 후끈 달궜습니다. 

 

한편 TV CHOSUN3은 1일부터 LG헬로비전, 티브로드, 남인천방송, 푸른방송 등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 오는 4월 8일 SKB IPTV, 그리고 6월 이후에는 KT와 LGU+ 등 IPTV 3사의 케이블 방송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TV CHOSUN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그리고 미스트롯2를 통해 대한민국 트롯의 저변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이에 따라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에 이름을 올린 트론맨과 트롯 여제들의 새로운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