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석홍 성남 분당구청장,주민 의견 수렴

21개동 방문 ... 다양한 주민 목소리 구정 반영

송명용 영상기자 | 기사입력 2012/05/16 [09:07]

박석홍 성남 분당구청장,주민 의견 수렴

21개동 방문 ... 다양한 주민 목소리 구정 반영

송명용 영상기자 | 입력 : 2012/05/16 [09:07]
제20대 분당구청장으로 취임한 박석홍 분당구청장은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21개 동을 방문해 주민과 인사회를 갖고,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구정에 반영하기로 했다.
 
박석홍 분당구청장은 각 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대민 봉사를 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시민의 입장에서 긍정적이고 친절한 자세로 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주민과 대화의 시간에는 “분당구청장으로 취임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하나 어깨가 무겁다”면서도 “청정도시 분당으로 가꾸어 나가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주민들 앞에 다짐했다.
 
또, 인사회에 참석한 주민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이번 인사회 기간 동안 주민들이 건의한 버스노선 확충, 노인복지시설 건립 등의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해 해결해 나가기로 했다. 
 
▲ 주민 목소리 청취에 나선 박석홍 분당구청장.     © 성남일보
주민들이 궁금해 하는 분당 아파트 리모델링 추진 방향, 삼평동 KTX 환기구 이전설치 문제, 공유지 매각·위례신도시 사업을 통한 재정확보, 분당~수서간고속화 도로 소음민원 등 내용과 관련해서는 시의 입장과 추진 방향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했다.
 
박 구청장은 “앞으로도 주민을 먼저 찾아가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점을 찾아 나갈 것”이라며 “구청장이 주민의 애로사항과 불편사항을 모르고 구정을 펼치지 않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