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송파문화재단, CI 공모전 개최

오는 10월 문화재단 출범 ... 재단의 비전 담든다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08/02 [19:14]

송파문화재단, CI 공모전 개최

오는 10월 문화재단 출범 ... 재단의 비전 담든다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9/08/02 [19:14]

[성남일보] 송파구는 오는 30일까지 송파문화재단을 상징하는 이미지인 CI(Corporate Identity)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10월 송파문화재단의 출범을 앞두고 송파만의 문화예술을 이끌어갈 재단의 비전과 정체성을 담은 CI를 공모하고자 한다.

▲ 송파구청 전경.     ©성남일보

구는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고 디자인이 참신한 작품을 기대한다.

 

공모하는 CI 디자인은 ▲심볼마크 ▲로고타입(한글/영문) ▲시그니처(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로 구성된다. 각 분야 모두 응모해야하며 1명당 최대 두 작품까지 응모가능하다.

 

기간은 30일까지이며, 거주 지역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단체로 참가할 수 있다.

 

응모는 송파구 홈페이지(www.songpa.go.kr)에서 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해 송파구청 문화체육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하면 된다. 방문 접수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등기우편 접수는 30일 오후 6시 도착 완료 분까지 인정된다.

 

선정 결과는 9월 20일에 개별 연락과 구 홈페이지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박성수 구청장은 “CI에 송파문화재단이 나아가야할 방향성과 정체성,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 등 다양한 의미가 함축되기를 바란다”며 “송파문화재단을 통해 송파만의 특색 있는 문화를 활성화하여 주민의 생활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파문화재단’은 오는 10월 정식 출범을 앞두고 있다. 문화예술분야 전문 인력이 중·장기적으로 문화 정책을 수립·실행해 주민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