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HOME > 뉴스 > 건강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미니언즈로 물들인다!'
어린이날 연휴 맞아 K리그 최초 ‘미니언즈 데이’로 진행
 
이병기 기자
광고

[성남일보] 성남FC가 어린이날 연휴인 오는 4일 오후 4시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10라운드’ 전북전을 ‘미니언즈 데이’로 꾸며 팬들을 맞이한다.

 

K리그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미니언즈 데이’는 5월 어린이날 이슈에 맞춰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한 관중 확대를 위해 기획되었다.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학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티켓 구매 관중을 대상으로 ‘미니언즈 데이’를 기억하고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한 ‘미니언즈 스페셜 티켓’이 제공된다.

 

‘미니언즈 데이’를 맞아 경기 전 이벤트 존에서도 다양한 장외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니언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며 미니언즈 판박이 부착 이벤트, 미니언즈 응원엽서 작성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걸어 다니는 귀여운 미니언즈 코스튬 인형들이 경기장 주변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팬을 맞는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여 이벤트존 부스에서 확인이 되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스크린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권을 증정하며 게시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3명에게는 선수단 미니언즈 스페셜 유니폼이 주어진다. 

 

또, 어린이날을 맞아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다양한 MD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언즈 전용 브랜드관에서는 모양쿠션, 응원타올, 에코백, 파우치 등 총 9가지 신상품이 기다리며 시즌권 및 유료티켓 구매자 대상으로 입장 시 응원타올이 선착순 5,000명, 미니언즈 카드가 선착순 3,0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경기장 내 행사로는 킥오프와 동시에 승리를 염원하는 미니언즈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지난 7라운드 포항전에서 K리그 감독 200번째 출전 기록을 세운 남기일 감독 축하 기념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하프타임에는 미니언즈 댄스타임과 동시에 사다리타기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경기 후에는 결과에 상관없이 미니언즈 코스튬, 수훈선수 2명이 함께하는 성남만의 특별한 스킨십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최근 5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며 순항중인 성남은 리그 1위 전북을 상대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9/05/01 [21:31]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살기좋은 분당구 하늘에 뜻을 기대하며
성북구청장상 학생부 강유민학생입니다 이
자유 대한민국 수호, 평화 대집회. 10월2
인상 참...거시기 하네 ㅋ
하이구 이제사보구 답변드리요 멍청 한
제아무리 네가 잘났어도 너는 패륜이야
이재명 저런 사람이 잘되면 절대로 안되지
이제 국민이 다 알아버렸네 찢지사 "니엄
이재명 자기형 조현증 환자라고 눈물도 감
"아" 성남시 전임 시장님들 모두 고인되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