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FC, 2019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02/17 [17:17]

성남FC, 2019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9/02/17 [17:17]

[성남일보] 성남FC가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인 엄브로와 함께 2019 시즌 홈&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BLACK ARMOR’로 이름지어진 홈 유니폼은 구단 고유의 컬러인 블랙을 기본으로 성남의 상징인 까치의 색상과 갑옷을 형상화한 패턴으로 강인함을 강조했다.

소매 끝에 적용된 ‘UMB 다이아몬드 라인’에는 오로라 컬러가 반영되어 빛 반사에 따라 청록에서 보라까지 다양한 컬러를 보여주며 유연한 팀 분위기를 상징한다. 유니폼 넥 라인에는 차이나 카라와 단추를 넣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WHITE FOTRESS'로 명명된 어웨이 유니폼은 전통인 화이트 컬러에 성남의 랜드마크이자 견고함의 상징인 남한산성의 성벽라인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 소매와 넥 라인에 청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산뜻하며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골키퍼 유니폼은 애시드그린과 마젠터 컬러를 홈, 어웨이로 설정해 새로운 컬러감을 선보인다. 어깨 부분을 몸판보다 어둡게 톤 차이를 주어 강인한 모습을 표현했으며 엄브로의 상징인 더블다이아몬드 라인으로 날렵하면서 촘촘한 모양으로 성남골문을 지키는 골키퍼를 형상화 하였다.

 

이번 유니폼은 U-DRY 소재로 만들어져 흡습속건성이 좋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운동량이 많은 선수들에게 적합한 소재로 강한 내구성과 텐션감이 강점이다.


한편, 성남FC의 2019시즌 유니폼은 성남F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월 18일 사전 주문판매를 시작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