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교육청, 2018미디어경청 어워드 개최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8/12/28 [17:35]

경기도교육청, 2018미디어경청 어워드 개최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8/12/28 [17:35]

[성남일보] 경기도교육청은 28일 성남 아름방송 스튜디오에서 청소년방송 ‘제2회 2018 미디어경청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1년 간 청소년의 소통·공감·여론형성을 위해 노력한 미디어경청 기자단의 활동을 격려하고, 그동안 제작한 콘텐츠의 성과와 의미를 돌아보고자 마련됐다.

▲ 경기도교육청 전경.     ©성남일보

특히, 이번 행사는 청소년방송 운영위원회가 모든 행사를 주관하며,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이름의 상을 제정하고 선정했다.

 

올해의 우수 콘텐츠로 선정된 작품에는 ▲상상이상(상상 그 이상의 의미 : 경청뉴스, 칼럼, 스쿨통 분야), ▲무한상상(상상력이 무한하다는 의미 : 드라마, UCC, 라디오 분야), ▲자유연상(상상력이 자유롭다는 의미 : 사진 웹툰 분야) 등의 상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노력이가상(뉴스기획, 설문조사, 진행까지 많은 노력), ▲핫클릭-콘텐츠상, 핫클릭-댓글상 ▲다다익상(콘텐츠를 많이 올린 학생), ▲낙낙상(홈페이지 최다 접속한 학생) 등 다채로운 상도 수여하였다.

◦ 한편, 행사 중 올 한 해 청소년이 주목한 뉴스와 이를 보는 청소년의 생각과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2018년 청소년이 선정한 10대 이슈’를 발표하기도 했다.

 

경기도교육청 김주영 대변인은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 ‘미디어경청’이 청소년 중심의 언론을 구현하고,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