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그룹,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앞장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8/18 [18:51]

휴온스그룹,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앞장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8/08/18 [18:51]

[성남일보] ㈜휴온스글로벌과 ㈜휴온스는 18일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가나안근로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일하는 기쁨, 함께하는 행복, 나누는 즐거움'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skf 사회공헌활동은 휴온스 그룹 임직원들의 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 대한 이해와 발달장애인의 생산업무 수행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이 조직문화로 자리 잡힌 ㈜휴온스그룹은 가나안근로복지관 측에 매월 후원 뿐 아니라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가나안근로복지관 발달장애인들이 생산한 재제조토너카트리지 구매를 통해 발달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윤리적 소비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 날 봉사에 참여한 휴온스글로벌 손동철 이사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구성원들의 인식과 조직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을 경험한다” 며 “앞으로도 가나안근로복지관의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과 지원을 이어가고 싶다.”며 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가나안근로복지관 백승완 관장은 “쉽지 않은 실천을 자발적으로 해 주시는 휴온스 그룹의 임직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이런 지원에 힘을 얻어 가나안근로복지관의 구성원들도 더 많은 발달장애인들을 고용할 수 있도록 또 그들의 행복한 일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