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부선,"혜경궁 김씨 찾아 떠난다"

페이스북에 글 올려 ... “조석으로 변하는 인간들 부끄럽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6/09 [17:54]

김부선,"혜경궁 김씨 찾아 떠난다"

페이스북에 글 올려 ... “조석으로 변하는 인간들 부끄럽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18/06/09 [17:54]

[성남일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와 논란의 중심에 있는 영화배우 김부선씨가 9일 페이스북에 ‘혜경궁 김씨를 찾아서 떠나는 시간여행’이라는 글을 올렸다.

 

김씨는 이날 자신의 페이이스북에 '헌종의 사랑을 받은 경빈김씨는 패션리더였다??'는 블로그 글을 링크하고 ‘혜경궁 김씨를 찾아서 떠나는 시간여행’이라는 글을 남겼다.

▲ 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화면.     © 성남일보

김씨의 페이스북 글은 3개월만에 올라왔을 뿐만 아니라 경기도지사 선거를 앞두고 후보자 토론회 등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김부선씨와의 관계에 진실규명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태에서 이뤄져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씨는 이날 페이스북 댓글에 "천년만년 변치않는 자연속으로 가요 조석으로 변하는 인간들 부끄럽습니다"라는 글과 등산을 하고 있는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김씨의 이날 글은 김영환 바른미래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최근 후보자 토론회와 기자회견 등을 통해 이재명 후보의 공개사과를 촉구하는 과정에서 나왔다는 점에서 시선을 끈다.

 

또한 최근 잇따라 김부선씨와 주진우 기자로 추정되는 인물의 음성 파일이 SNS에 공개되고 김부선씨의 음성파일이 공개되기도 했다.

 

특히 이날 김부선씨가 페이스북에 올린 ‘혜경궁 김씨를 찾아서 떠나는 시간여행’이라는 글중 ‘혜경궁 김씨’를 지목한 것도 눈길을 끈다.

 

이날 김부선씨가 언급한 혜경궁 김씨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과정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 노무현 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세월호 유족에 대한 패륜적 막말을 일삼은 계정으로 이재명 후보와의 연관성이 제기되고 국민소송단이 혜경궁 김씨를 고발키로 한 인물이다.

 

이 같은 상황에서 김부선씨가 3개월의 침묵을 깨고 상징적인 글을 올린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