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을지대, 스피치 최고위과정 THE MOST 아카데미 개설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8/02/18 [22:16]

을지대, 스피치 최고위과정 THE MOST 아카데미 개설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8/02/18 [22:16]

[성남일보] 을지대학교는 ‘말하기’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는 시대 흐름에 따라 스피치를 통한 리더십 함양을 위한 ‘THE MOST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전경.     ©성남일보

오는 3월 7일 개강하는 ‘THE MOST 최고위 과정’은 보건의료특성화대학인 을지대학교의 특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건강과 경영이라는 주제에 스피치를 융·복합한 강좌이다.

 

‘THE MOST 아카데미’의 8개 교육영역은 ▷BDC 방송토론 ▷SMC 경영전략 ▷HRM 인적자원관리 ▷SEC 무대체험 ▷OTC 해외연수 ▷NOC 노블레스오블리주 ▷CAC 문화예술 ▷PSC 대중연설로, 매주 원우 모두가 직접 연설자가 되어 무대에 올라 발표 및 스피치를 체험하고 전문가로부터 1:1 교정을 받는다.

 

16강의 능동적 강좌로 이루어진 교육과정은 무대체험 외에도 연수 및 토의·토론 등 다양한 방식의 수업으로 이루어져있다.

 

‘THE MOST 최고위 과정’의 지원 자격은 ▷기업 최고경영영자 및 임원 ▷전문직 종사자 ▷개인 사업가 ▷정부 및 공공기관의 고위 인사 ▷사회 각 분야 중진 및 지도층 인사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자 등이다.


THE MOST 아카데미 안창식 원장은 "이번 ‘THE MOST 최고위 과정’은 기존의 최고위 과정에서 만날 수 없었던 8개의 특별한 영역을 다루는 국내 유일의 스피치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강좌를 통해 보건의료사회 전반으로 지도층 인사들을 원우로 배출한 을지대학교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생산적 유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