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박춘희 송파구청장 신년사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8/01/01 [20:39]

박춘희 송파구청장 신년사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8/01/01 [20:39]

[신년사] 사랑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2018년 무술년(戊戌年)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황금 개띠’의 해입니다. 

▲ 박춘희 송파구청장.     © 성남일보

온순하고 친화력이 좋은 개는 사람과 가장 가까운 동물로 오랫동안 충성스러운 친구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새해에는 개인의 행복을 넘어 소중한 이웃에게 먼저 다가가 친구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송파구는 구민의 행복과 도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산업, 경제, 문화, 교통 등 전 분야에 이르러 다양한 사업을 펼쳐 왔습니다. 그 결과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살기 좋은 송파로, 구민의 큰 사랑을 받는 도시가 되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한민국 대표 행복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송파의 힘찬 걸음은 계속 될 것입니다. 올해는 임신에서 육아까지 여성과 아이가 모두 행복한 도시, 청소년이 올바르고 건강한 교육도시, 

서울 동남권 중심에 걸맞는 편리한 교통도시로서의 면모를 더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송파구는 2018년에도 매일매일 변화하며 끊임없이 발전하고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행복을 이야기하도록 여러분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이며 함께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송파구는 꿈꾸는 도시입니다. 그리고 그 꿈이 이루어지는 도시입니다. 올 한해 여러분 각자의 꿈과 소망한 일이 모두 이루어지도록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송파구청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도권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