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새로운 여행패러다임을 만들어가겠다”

중국 청도 크르주여행상품 출시 ... “나눔여행 등 차별화 된 콘텐츠 개발”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7/09/20 [17:18]

“새로운 여행패러다임을 만들어가겠다”

중국 청도 크르주여행상품 출시 ... “나눔여행 등 차별화 된 콘텐츠 개발”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7/09/20 [17:18]

[파워 인터뷰 = 김진혁 크리스타 대표] “사드배치 문제로 중국에서 한류가 직격탄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새로운 여행 트랜드로 무장한 여행콘텐츠 개발은 멈출 수 없다.”

 

오는 9월 23일과 10월 7일 2차레에 걸처 3박 4일의 일정으로 청도크루즈 여행상품을 출시한 크리스타 김진혁 대표의 첫 마디다.

▲ 크리스타 김진혁 대표.     © 성남일보

“한류확산으로 여행이 이제는 일상이 되었다”면서“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추억이 남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타와 함께하는 청도 크루즈여행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형 여행문화 정착을 위해 발로 뛰고 있는 김 회장으로부터 크리스타의 비전에 대해 들어 보았다. [편집자 주]

- 크리스타에 대해 말해 달라.

크리스타는 지난 2006년 설립된 이후 캐릭터 개발사업, 콘텐츤 MD사업, 콘텐츠 부가사업, 출판사업 등을 해온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크리스타는 고객에게 가치 있는 질 높은 콘텐츠와 상품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기업으로 새로운 여행상품을 개발해 여행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싶다.이번에 크리스타가 아만투와 공동으로 개발한 청도크루즈상품도 크리스타의 첫 여행상품이다.

 

- 사드문제로 유커의 감소 등으로 여행업계가 직격탄을 받고 있는데.

 

크르주 상품을 기획할 때 새정부 출범 등으로 사드문제가 가닥을 잡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크르여행을 떠나는 시점을 앞두고 한,중간에 긴장이 고조돼 안타깝다.


그러나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측면에서는 꽉 막힌 한, 중 관계를 여행 등 양국간 민간교류를 통해 소통하면 조만간 정상화의 기회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일회일비 하지 않고 최고의 여행상품 개발 등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

 

- 크리스타가 다른 여행사와 달리 내세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


크리스타는 이번 중국 청도크르주 상품을 통해 본격적으로 여행시장에 발을 내딛었다. 초심의 마음으로 전 직원들이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해 소비자들에게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조만간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는 여행사가 될 것이이라고 확신한다.


크리스타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항상 경청해 고객들이 신뢰하는 1등 여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 이번에 선보인 중국 청도크루즈여행상품의 특징은.


오는 9월 23일과 10월 7일 2회에 걸쳐 중국으로 떠나는 청도크루즈 여행상품은 크루즈여행의 색다른 경험을 주기 위해 국내 최정상의 스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크루즈에서 스타와 함께하는 노래자랑대회를 통해 여행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하고 중국 청도 5성급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스타와 함께하는 청도 특별콘서’는 중국에서 가을밤의 무대를 후끈하게 달 굴 것으로 보인다. 가격도 1인당 599,000원으로 저렴해 추석연휴에 제격인 상품이라고 생각한다.

 

- 여행사를 선택할 때 고객들이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면.


제일 중요한 것은 자신이 원하는 여행상품을 여행사로부터 제대로 소개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한다. 단순히 저렴한 여행만을 따지다 보면 여행상품의 질이 떨어질 우려가 있고 또한 지나치게 비싸고 고급스러운 여행이 여행만족도를 높이는 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여행목적을 명확하게 하고 이에 걸 맞는 여행상품을 소개받을 수 있는 곳에서 여행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 변화하는 여행환경에서 앞으로 역점을 두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지금까지 여행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정도로 지속적인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또한 패키지 중심의 여행에서 점차 보다 다양한 여행수요가 생기고 있다.


크리스타는 이번에 출시한 크루즈여행을 비롯해 장애인,다문화 등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여행’ 등의 크리스타 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 여행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사가 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아웃바운드 중심에서 한국의 좋은 여행지를 외국인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인바운드 역량도 강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 크리스타가 꿈꾸는 비전은.


크리스타의 비전은 고객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여행을 좋아하고 가고 싶어 하지만 비용이나 바쁜 일상으로 인하여 이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것에 주저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장기적으로는 해외현지 법인을 통해 해외에서도 이러한 제도를 안착화 해 해외 관광객들을 국내로 유치하는데도 노력할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중국 청도크루즈 여행상품은 이러한 출발의 시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레저·여행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