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HOME > 경제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HUB 게임커넥트’ 판교서 '팡파르'
경기도,게임 B2B 행사 ‘G-HUB 게임커넥트’ 개최
 
김성은 기자
광고

[성남일보]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시 판교 공공지원센터 내 경기문화창조허브 및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에서 제 1회 ‘G-HUB 게임커넥트 2015’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게임 관련 기업 100여 곳이 전시에 참여하고, 게임 콘퍼런스, 참여 기업 간 네트워킹이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는 2부로 나뉘어 열린다. 1부는 ▲중소 게임 개발사의 쇼케이스 ▲국내외 퍼블리셔의 미팅룸 운영 등이며, 2부는 ▲게임 산업 동향 콘퍼런스 ▲각 스타트업의 솔루션 설명회가 진행된다. 

 ▲ 판교 공공지원센터 전경.    ⓒ머니닷컴
▲ 판교 공공지원센터 전경.    ⓒ머니닷컴

 

 

전시 행사는 경기문화창조허브와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이 위치한 판교 공공지원센터 4개 층에 유통 배급을 위한 미팅룸 30개, 개발사 미니 부스 80개가 배치되어 진행된다. 다음카카오와 스마일게이트를 비롯해 해외 유통 배급사도 대거 참여한다.

 

콘퍼런스는 국내외 주요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여 게임 산업의 최신 동향을 공유한다. 삼성전자와 네이버 등 국내 대표 기업과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웹서비스 등 글로벌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투자 분야에서는 케이큐브벤처스와 YJM엔터테인먼트가 발표한다. 이밖에 게임 앱 마케팅 분야 전문 기업인 IGAWORKS 및 AppLift, 애드웨이즈 코리아도 참여한다.

 

개발자와 기술 인력을 위한 워크샵과 세미나는 게임 스타트업 ‘누스랩’의 피니엔진 설명회, ‘폴리코드’의 게임 서비스 플랫폼 설명회 등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김동건(넥슨 데브캣스튜디오 프로듀서), 서관희(엔트리브 소프트), 송재경(엑스엘게임즈 대표), 홍동희(전 막고야 대표) 등 유명 개발자가 참여하는 ‘개발자의 커리어패스, 40대 이후에 대하여’ 좌담회는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사 간 협업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등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 될 예정이다. 행사가 열리는 판교 테크노밸리는 현재 국내 게임 기업 매출 10위 중 7개 사가 자리할 만큼 게임 콘텐츠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 잡고 있다.

 

주관기관 경기콘텐츠진흥원 곽봉군 원장은 “올해 판교에서 처음 열리는 대규모 B2B행사로 게임 도시 판교의 입지를 활용한 게임 백화점 콘셉트로 열린다.”며, “이번 G-HUB 게임 커넥트를 시작으로, 진흥원은 올해 콘텐츠 창작자 및 창업 육성을 위한 지원 사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위한 사전 등록은 온오프믹스 행사 공식 페이지(onoffmix.com/event/41384)에서 진행 중이다.

 

문의는 게임넥스트웍스(contact@wildcard-co.com)로 하면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15/02/15 [21:49]  최종편집: ⓒ 성남일보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플랫폼 - 댓글 Here!
자유 대한민국 수호, 평화 대집회. 10월1
하이구 이제사보구 답변드리요 멍청 한
제아무리 네가 잘났어도 너는 패륜이야
이재명 저런 사람이 잘되면 절대로 안되지
이제 국민이 다 알아버렸네 찢지사 "니엄
이재명 자기형 조현증 환자라고 눈물도 감
"아" 성남시 전임 시장님들 모두 고인되시
무능하고 시민에 소리에 귀기울지 않는 허
*주민소환제* 실현은 안되더라도 시민들의
참 할일 없는 인간들... 이재명만 주구장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