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난임, 차병원에 물어보세요’

임수연, 이광, 조은혜, 이정은, 김혜경, 하진경 교수 출연

이유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1/22 [07:40]

‘난임, 차병원에 물어보세요’

임수연, 이광, 조은혜, 이정은, 김혜경, 하진경 교수 출연

이유진 기자 | 입력 : 2023/11/22 [07:40]

[성남일보] 차병원 난임센터가 오는 24일 오후 7시 대구차병원 2주년을 기념해 ‘난임, 차병원에 물어보세요’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_ivf)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차병원 난임센터에서 진행하는 2번째 합동 라이브 방송으로 강남, 서울역, 분당, 일산, 대구 등 5개 난임센터의 핵심 교수들이 대구차병원에 모여 환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답한다.

  

대구차병원의 성공적인 2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반복유산과 가임력 보존 전문가로 유명한 대구 차병원 임수연 교수의 진행으로 착상 전 유전자 검사 전문가인 대구차병원 이광 교수를 비롯해 서울역 조은혜 교수, 분당 차병원 이정은 교수, 일산 차병원 김혜경 교수, 강남 차병원 하진경 교수가 출연한다.

 

시험관아기 시술 전 준비사항부터 검사와 시술 과정, 임신 전후 주의사항, 착상 전 유전검사(PGT) 등 난임 치료 전반에 걸쳐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교수들이 답한다. 실시간 댓글로 참여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에 첫 참여하는 대구차병원 이광 교수는 “진료실에서는 시간이 늘 짧아서 모든 환자들의 질문에 다 답변해 드리지 못해 안타까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의 질문에 차근차근 답변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기쁘다”며 “최근 가장 궁금해하는 PGT에서부터 5일 배양 등 난임의 최신 기술을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통합 유튜브 라이브를 주관한 대구차병원 궁미경 원장은 “지난 4월 통합 라이브가 실시간으로 500여명 이상이 접속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번 대구차병원 2주년을 자축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난임센터로서 차병원이 고객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은 찾아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