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 개그맨 홍록기 · 배우 강예빈 판교 오는 이유?성남산업진흥원,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 개막 ... 9일까지 판교백화점서 열려[성남일보] 가수 송가인 등이 참여하는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인 ‘남다른상점’이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막을 올렸다.
남다른상점은 성남산업진흥원과 현대백화점이 손 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으로 8번째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뷰티, 주얼리, 시계, 슈즈, 생활리빙 등 유망 중소기업 22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재도전성공패키지’ 우수창업기업제품 기획전까지 더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상품이 고객들을 맞는다.
특히 380만 유튜브 채널 ‘크림히어로즈’(콘텐츠 : 고양이)의 슈퍼스타(티티, 루루, 디디, 코코, 모모, 츄츄, 라라) 7냥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굿즈는 쿠션·인형, 스마트 악세서리, 다이어리·노트 등 귀여운 디자인과 할인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카라칼서플라이는 테이핑 기술을 기반으로 안전한 움직임을 서포트하는 기능성 양말을 선보이며 레온은 올바른 그립을 도와 고효율의 스윙을 만드는 골프장갑을 보여준다.
또한 셀럽 초청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가수 송가인, 개그맨 홍록기, 배우 강예빈, 인플루언서 코코나현 등의 셀럽들이 기간 중 행사장을 방문해 성남시 중소기업을 응원할 계획이다.
한편, 성남시-현대백화점 협력 ‘남다른상점’은 지난 2019년을 첫 시작으로 지난 5년동안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판로확대와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성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