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3 시즌 성남FC 멤버십 팬 어워드' 다르네?

멤버십 ‘S’ 회원 선수단과 함께하는 호텔 레스토랑 식사 및 팬 어워드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3/11/01 [19:22]

'2023 시즌 성남FC 멤버십 팬 어워드' 다르네?

멤버십 ‘S’ 회원 선수단과 함께하는 호텔 레스토랑 식사 및 팬 어워드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3/11/01 [19:22]

[성남일보] 성남FC가 2023년 멤버십 회원들과 홈페이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2023시즌 성남FC 멤버십 팬 어워드'를 개최한다. 

 

성남FC 멤버십 회원과 성남FC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팬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K리그 전 구단 최초로 팬들을 위한 ‘팬 어워드’ 행사로 열리는 것이다. 

▲ 성남FC 홈경기 장면.     ©성남일보

이번 '2023년 멤버십 팬 어워드'는 멤버십 팬의 활동 내역을 기준으로 총 6개의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홈경기 참석률이 가장 높은 팬에게는 ‘탄천 프로 참석왕’상을, 홈페이지 누적 활동점수가 가장 높은 팬은 ‘내가 제일 잘 나가왕’상, 가장 빠르게 멤버십을 구매한 팬은 ‘오픈런왕’상을 시상한다. 이외에도 ‘승요왕’상, ‘왜 안나왕’상 등 다양한 이색 부문 시상을 통해 팬들에게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멤버십 S 회원들은 오는 12일 12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판교’ 호텔에서 선수단과 함께 식사하며 어워드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선수단과 함께 하는 팬 스킨십, 기념품 증정 등 멤버십 ‘S’ 회원을 위한 날로 꾸며진다. 

 

멤버십 F, C를 포함해 홈페이지에 가입한 일반 회원 대상으로는 오는 26일 오후 3시 열리는 안산 그리너스와의 홈경기에서 시상을 진행한다.

 

성남FC는 올 시즌 처음 도입한 멤버십 제도를 통해 팬 데이터를 확보하고 CRM 시스템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시에 경기 관람 및 예매 편의성을 강화하고, 멤버십 회원들만을 위한 선수단 스킨십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팬들의 만족감과 소속감이 높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올 시즌 성남FC 클럽하우스에서 진행된 오픈 트레이닝데이, 홈경기 에스코트, 누깍 파우치 증정 등 멤버십 팬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고 올해 8월, 지난 두 해의 수치를 뛰어넘는 홈페이지 가입자 수를 기록하는 등 팬 데이터 관리를 위한 마케팅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성남FC는 오는 26일 오후 3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안산 그리너스와의 2023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멤버십 F, C를 포함해 홈페이지에 가입한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팬 어워드 시상을 진행하고 2023년 멤버십 제도를 기반으로 2024시즌 멤버십 가입 및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