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분당차여성병원, 임산부의 날 이벤트 개최

10일 오케스트라 공연 및 임산부 대상 신생아용 DIY 키트 선물 증정

이유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0/10 [23:06]

분당차여성병원, 임산부의 날 이벤트 개최

10일 오케스트라 공연 및 임산부 대상 신생아용 DIY 키트 선물 증정

이유진 기자 | 입력 : 2023/10/10 [23:06]

[성남일보] 차 의과학대학교 분당차여성병원은 지난 10일 병원을 내원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임산부의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임산부의날을 맞아 임신을 축하하고 임산부를 존중하는 의미로 마련했다. 분당차여성병원은 태교를 위한 힐링음악회, ‘신생아용 DIY 키트’ 선물 증정식, 태담편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열었다.

▲ 김영탁 분당차여성병원장(오른쪽 첫번째)과 의료진들이 임산부의 날 행사에 참여한 예비엄마에게 ‘아기를 위한 DIY 키트’를 선물하고 있다.  © 성남일보

진료 대기공간에서는 현악 3중주와 성악가들의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아름답고 감미로운 선율을 선보였다. 외래진료실 앞에서는 ‘아기를 위한 DIY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여하는 임신부들은 뽑기 이벤트를 통해 신생아를 위한 짱구베개, 신생아 신발, 애착인형, 딸랑이 중 하나를 선물 받았다.

 

또 태담나무 이벤트로 예비엄마, 아빠들이 처음으로 아기에게 손편지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담나무에 태담카드를 걸어주신 고객들 중 추첨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분당차여성병원 인스타그램에서도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상품을 지급한다.

 

외래진료를 위해 아내와 함께 병원을 찾은 이정호(33)씨는 “오늘은 진료를 기다리면서도 다양한 볼거리 행사가 있어 즐거웠다. 처음으로 태어날 아기를 위해 손편지를 써보니 감회가 새로웠고 이제 진짜 아빠가 된다는 느낌에 설렜다”고 밝혔다.

 

분당차여성병원 김영탁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임산부들이 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신기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분당차여성병원은 앞으로도 감성을 터치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