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상의 - 성남산단, 입주기업 수해복구 지원 성금 전달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2/09/16 [11:45]

성남상의 - 성남산단, 입주기업 수해복구 지원 성금 전달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2/09/16 [11:45]

[성남일보]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와 성남산업단지공단(이사장 성명기)은 15일 성남 시장실에서 ‘성남산업단지 입주기업 수해복구 지원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해복구 지원 성금 전달식은 지난 8월 초 예상치 못한 집중 호우로 심각한 피해가 발생한 성남산업단지 내 입주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산업관리공단이 뜻을 모아 마련한 기금 2억 원을 성남시에 전달했다.  

▲ 성남산업단지 입주기업 수해복구 지원 성금 전달식 장면.

이번 모금에는 성남상공회의소,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등 유관기관과 성남산업단지 내 소재한 ㈜ISC, 대유위니아그룹, ㈜에스디시스템 등의 기업이 성금 모금에 참여했다. 

 

조성 된 성금은 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성남산업단지의 금강하이테크밸리 기업 40개사를 비롯한 수해 피해를 입은 해당 기업들의 경영 정상화와 조속한 조업 활동을 위해 지원하게 된다.   

 

이날 신상진 성남시장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업체들의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이 앞장서 모금을 마련하고 이에 참여해 주신 관계자와 기업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도 “소중하게 모인 이번 성금이 피해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곳에 지원되어 기업인들이 하루 빨리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며“앞으로 기업들이 겪는 고충과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도움의 손길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성남상공회의소 박충신 사무국장,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노만호 회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 및 모금 참여기업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