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모란장 가요제 11월 예선 참가 접수중!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1/12 [16:13]

모란장 가요제 11월 예선 참가 접수중!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11/12 [16:13]

[성남일보] 전국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인 모란장에서 열리고 있는 모란장 가요제가 순항을 하고 있습니다. 

 

- 모란장 가요제 11월 예선 참가 접수중! 영상뉴스 보기 

 

지난 4월부터 시작된 모란장 가요제는 전국에서 출전한 출연자들의 열기로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참가 신청도 줄을 잇고 있습니다. 

 

모란장 가요제는 오는 26일 오전 11시 모란장 입구 방송 차량을 통해 모란장을 찾아갑니다. 

 

모란장 가요제는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가요제 개최가 어렵자 온택트 공연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벌써 6회째를 맞은 모란장 가요제는 코로나19가 극복될 때까지 스튜디오에서 모란장 가요제를 사전 녹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란장 가요제는 천부적 재능을 가진  청소년 가수와 신인 가수를 발굴하는 것으로 목표로 순항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최대의 민속장인 모란 민속5일장을 전국 최고의 전통시장으로 육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죠. 

 

그래서 전국 트롯팬들의 참여 열기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란장 가요제는 매월 월말 예선을 진행한 후 오는 12월에 준결승전, 그리고 2022년 1월 26일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결승전이 열립니다. 그래서 이제 준결승전을 향해 가고 있는 것입니다. 

 

마직막 예선전이 될 11월 예선전은 오는 22일까지 접수한 후 심사를 거쳐 23일 예선 참가자들에게 개별 통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1월 예선전 접수도 몇일 안 남았습니다. 

 

혹시 아직 신청하지 않은 트롯팬들이 있다면 신청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요제 참가 자격은 남,녀 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매월 예선 참가자는 경연시 부를 노래 1곡을 스마트폰이나 영상으로 찍어 이메일(damto2733@gmail.com)로 보내면 됩니다. 

 

접수된 참가자들의 영상을 심사위원들이 심사한 후 참가자들에게 개별 통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매월 진행되는 예선 우승자들에게는 오는 2022년 1월에 열리는 연말 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특히 연말 결선 우승자들에게는 푸짐한 상금과 혜택도 주어집니다. 연말 결선 대상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의 혜택도 주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우승자는 지역 공연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모란장 가요제는 성남일보의 유튜브 채널 ‘가요방송’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모란장 가요제는 성남일보와 가천대학교 노래지도과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모란장 가요제. 전국 최초로 경연 방식으로 진행되는 모란장 가요제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