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희재, 트로트 이어 연기에 도전장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9/16 [23:23]

김희재, 트로트 이어 연기에 도전장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9/16 [23:23]

[성남일보]  미스터트롯에 이름을 올린 이후 각종 예능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김희재가 연기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 김희재, 트로트 이어 연기에 도전장 영상뉴스 보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는 내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키로 한 것입니다. 그래서 트로트에 이어 예능에서 선보일 김희재의 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김희재는 강국 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출연합니다. 가수에서 경찰관으로 변신하는 것입니다. 

▲ 가수 김희재

이용렬은 고슬해의 후배로 막 순경이 된 막내로 연기에 도전합니다. 고슬해와 순찰팀을 이뤄 다니며 가끔은 뺀질거리지만, 본성은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남자로 그려집니다. 

 

김희재의 끼가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차차웅을 짝사랑하는 천예지에게 첫눈에 반한 이용렬. 

 

그는 고슬해 순경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천예지와의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팬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 김희재는 지난 4월 신곡 싱글앨범 '따라따라와'로 차세대 트랜디 트롯의 선두주자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김희재는 무대 위 완벽한 안무와 라이브는 기본이고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김희재는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터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넘치는 김희재 만의 끼를 선보이고 있죠.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에 참여하기도 했죠. 

 

김희재는 "큰 드라마로 첫 연기도전에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존경하던 이형민 감독님과 박해진 형과 함께 한다는 것에 가슴이 뛴다“며”언젠가는 꼭 도전하고 싶은 분야였기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생각“이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한편, 김희재의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부터, 쇼타임!'.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입니다. 

 

그래서 김희재의 연기에 벌서부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