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장민호· 영탁· 김희재, 코로나19 확진 판정

방송·가요계 확산 초비상, 방송 일정 차질 불가피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7:56]

장민호· 영탁· 김희재, 코로나19 확진 판정

방송·가요계 확산 초비상, 방송 일정 차질 불가피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7/22 [17:56]

[성남일보]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민들의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장민호· 영탁· 김희재, 코로나19 확진 판정 영상뉴스 보기 

 

이런 와중에 미스터트롯 TOP6 장민호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처음 받은 데 이어  영탁과 김희재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팬들의 입장에서는 충격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이에 따라 미스터트롯 TOP6가 공동으로 출연하고 있는 사랑의콜센터, 뽕숭아학당 등의 예능프로그램에도 비상이 켜졌습니다. 

 

특히 장민호는 최근 방송에 들어간 미스트롯2 TOP7이 출연하는 ‘내 딸 하자’와 ‘골프왕’ 등에 출연하고 있어 이들 방송 일정에도 차질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미스터트롯 TOP6 중 임영웅, 영탁, 장민호를 제외한 3명의 확진 판정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장민호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지난 17일 공식 팬카페에 “장민호는 16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 당국의 안내에 따라 격리시설에 입소했다”고 밝힌 바 있죠. 

지난 13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박태환, 모태범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같이 출연한 미스터트롯 TOP 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최근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았습니다. 

 

진단 검사 결과 장민호만 확진 판정을 받았고 나머지 멤버들은 음성 반응이 나와 자가격리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제일 먼저 확진 판정을 받은 장민호는 17일 격리시설에 입소했습니다. 장민호와 밀접 접촉이 있었던 매니저 2명도 자가격리를 실시하고 있죠. 

 

이와 관련해 장민호 소속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적극 협조해 감염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동선이 겹치지 않았던 정동원을 제외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도 방역 당국의 안내에 따라 지정일까지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자가격리에 들어간 영탁도 지난 1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TOP6 중 장민호에 이어 두 번째 확진으로 최초 검사 결과 음성에서 양성으로 바뀐 케이스라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영탁의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영탁이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것입니다. 

 

그런데 음성 판정을 받았던 김희재가 20일 또다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김희재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2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희재가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것입니다. 

 

장민호와 영탁, 그리고 김희재의 잇따른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당분간 미스터트롯 TOP 6의 방송 출연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코로나19가 방송과 연예계를 강타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그래서 팬들은 걱정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미스터트롯 TOP6가 연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콜센터 등의 방송도 비상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팬들은 장민호와 영탁, 그리고 김희재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안타깝게 지켜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것이죠.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이번 장민호와 영탁, 김희재의 코로나19 확진은 지난해 12월 3일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이어 4번째입니다.  

 

그래서 팬들은 장민호와 영탁, 김희재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팬들과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 도배방지 이미지

  • 최병학 2021/07/23 [10:53] 수정 | 삭제
  • 코로나확진은 간단한 문제가 아닙니다 코로나로치료를받고 튀원한 어느환자의말 1.그고통은 표현 할수없다 가슴을 큰돌덩어리로누르는 통증이온다 2.신체여러곳에 장애를 남긴자 에컨대 뇌에 손상 장애를 그러면 장민호 영탁 김희재 가 퇴원해도 가수활동에 큰지장을 받을것 같은데 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