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선행 화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07 [08:27]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선행 화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6/07 [08:27]

[성남일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노래를 통해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달해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선행 화제 영상뉴스 보기 

 

노래, 예능뿐만 아니라 광고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트로트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노래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부문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죠.  그래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이번에는 가수 이찬원의 팬클럽이 선행에 나섰습니다. 

 

사랑의달팽이는 이찬원 팬클럽 ‘찬스’ 후원으로 서울, 대구, 경북 지역 청각장애 어르신 100명에게 보청기를 지원한다고 3일 밝힌 것입니다. 

 

이번 보청기 지원사업은 지난해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전달한 후원금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소리를 듣지 못하는 어르신들이 보청지 지원으로 이찬원의 노래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죠. 

 

우리가 소리를 듣는다는 것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그래서 이번에 이찬원 팬클럽의 지원이 주목을 받는 것입니다. 

 

지원 대상자는 독거노인지원재단 협조로 선정된 65세 이상 청각장애 어르신 100명이 혜택을 받게 됩니다. 

 

서울, 대구, 경북 지역 어르신들이 청력검사 후 보청기를 지원받게 됩니다. 이들은 지정한 일자에 각 지역의 지역자활센터 및 재가노인돌봄센터를 방문해 청력검사 후 보청기 착용을 지원받게 됩니다. 

 

이번 지원 사업은 지난달 28일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청력검사를 진행하고. 순차적으로 2차 방문을 통해 보청기 착용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번 기부는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지난해 11월 이찬원 생일을 기념해 사랑의 달팽이에 2억 3000여만 원을 기부금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역시 트롯의 힘은 대단하고 사회를 바꾸는 힘을 갖고 있다고 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이번 전달에 대해 사랑의 달팽이 관계자는 “이번 지원으로 많은 어르신들이 가족 및 사회와 소통할 수 있기를 바라며,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노래 또한 즐겨 들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클럽 찬스의 이웃사랑. 그래서 이찬원의 노래가 새롭게 들리는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