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임영웅 , 저돌적 연애관 전격 공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15 [16:46]

미스터트롯 임영웅 , 저돌적 연애관 전격 공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4/15 [16:46]

[성남일보] 국민들에게 트롯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그중에서도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연예관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미스터트롯의 연예관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 저돌적 연애관 전격 공개 영상뉴스 보기 

 

14일 밤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46회 방송에서 트롯맨들이 그동안 숨겨왔던 연예관을 노출하고 만 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날 방송은 지난 1월 뽕숭아학당을 찾았던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1 친구들과 뜨겁게 재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몸싸움과 두뇌싸움이 안방을 찾아갔습니다. 색다름을 준 무대였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신입생 김응수와 전수경이 합세해 레전드 웃음을 선사했던 콜라보 1탄보다 두 배로 강력해진 웃음 폭탄을 터트렸죠. 

 

이날 뽕숭아학당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TV CHOSUN 화제의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로 돌아올 주연 배우 전노민, 박주미, 성훈, 이가령, 김응수, 전수경과 초특급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말 그대로 뽕이 넘치는 뽕숭아학당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재회한 트롯맨들과 드라마반 친구들이 뭉친 두 번째 콜라보인 만큼, 드라마반 친구들의 고민을 두고 벌이는 끝장 토론 ‘고민뽕담소’가 선보였습니다. 

 

이들은 고민뽕담소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 속 에피소드를 주제로 ‘사랑과 전쟁’보다 더 아찔한 파격 19금 토크를 선보인 것입니다. 뽕숭아학당이 아니고서는 볼 수 없는 방송이었습니다. 

 

특히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부부간의 에티켓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 놔 무대를 달궜죠.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에게 박주미가 “비행기에서 옆자리의 낯선 이성이 체했다면 스킨십을 할 수 있냐"고 도발적 질문을 던진 것이죠. 

 

이에 임영웅은 주저하지 않고 가능하다며 "인연은 그렇게 만들어 진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영웅의 말처럼 인연은 억지로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죠. 그래서 임영웅의 연예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입니다. 

 

김희재도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솔직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희재는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이야기할 때 끌린다”고 고백한 것입니다. 김희재 답지 않은 고백이죠. 

 

그러자 전수경이 “조금 조심해야 한다, 사기칠 때 그럴 수 있는데 어린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찬원도 결혼 후 생리현상을 터야하냐 말아야 하냐는 질문에 “나이가 50이 넘고 결혼생활이 20년, 30년 지나가다 보면 익숙함 때문에 환상이 깨지는 것 같다"며 "이런 기본 에티켓만 지키면 오래갈 수 있다”라고 말한 것입니다. 인생을 오래 산 삶의 철학을 듣는 것 같았습니다. 

 

이처럼 이날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들의 진솔한 연예관과 이상형이 전격 공개돼 색다른 느낌을 준 방송이었습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영웅자리 2021/04/15 [17:29] 수정 | 삭제
  • 멋쟁이 트롯맨들의 솔직한 연애관이 재미나네요....ㅋㅋ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