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내 딸 하자’ , 눈물의 ‘노래 효도 쇼’ 뜬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9:20]

미스트롯2 ‘내 딸 하자’ , 눈물의 ‘노래 효도 쇼’ 뜬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4/01 [19:20]

[성남일보] 진실 가득 흥이 넘치는 효도대잔치를 선보일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 첫 방송이 2일 밤 10시에 안방을 찾아갑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지면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내 딸 하자’ , 눈물의 ‘노래 효도 쇼’ 뜬다 영상뉴스 보기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 는 최근 종영된 미스트롯2 TOP7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공식 예능 데뷔무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팬들은 방송 내용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 같은 팬들의 관심을 반영해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습니다. 

 

트롯여제들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이들은 티저 예고 영상을 통해 웃음과 감동, 그리고 흥 넘치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를 예고하고 나섰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내 딸 하자’는 트롯 여제들의 생생한 반전 일상을 소개합니다. 

 

트롯여제들은 그동안 자신들을 향해 응원을 보내준 찐팬들 중 특별한 사연을 보낸 분들을 찾아가 ‘1일 1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 쇼’입니다. 

 

이는 지난해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사랑의콜센터의 시즌2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도 이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기대가 되지 않으시는가요. 

 

공개된 ‘내 딸 하자’ 1분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트롯여제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대국민 효도쇼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첫 방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티저 영상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내 딸 하자 가족 창단식’. 미스트롯2 TOP7과 3명의 MC인 붐, 미스터트롯 장민호, 도경완이 한 자리에 모여 특별한 선서식을 갖는 장면이 눈길을 끕니다. 

 

선서식에서 트롯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2에서 진,선,미를 차진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이 대표로 선서에 나섭니다. 

 

이들은 “사랑을 주시는 국민 어버이들께 진심을 담아 효도할 것”을 맹세합니다. 트롯여제들은 대국민 딸로 활약할 것을 선언함과 동시에 알록달록 꽃무늬 바지를 입고 파이팅을 외치죠.  

 

그러나 아쉽게도 코로나19로 인해 효도쇼가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팬들의 아쉬움은 큽니다. 

 

그래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물러가 트로여제들과 함께 노래하는 그날을 염원하는 것은 저만의 생각은 아닐 것입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미스트롯2’ 모든 딸들 응원합니다” 

 

“민호님 mc 넘 기대되고 잘 하시리라 믿어요” 

 

“‘미스트롯2’ 탑7 내 딸 하자 너무 기대가 되고 기다려집니다. 

 

이번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즐거운 금요일 밤을 약속드리겠다”면서“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CHOSUN ‘내 딸 하자’ 사연 신청은 ‘내 딸 하자’ 공식 홈페이지 사연 신청란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TV CHOSUN ‘내 딸 하자’는 첫 방송은 2일 밤 10시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