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14인만 살아남았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2/08 [09:59]

미스트롯2, 14인만 살아남았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2/08 [09:59]

[성남일보]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달구고 있는 미스트롯2 홍지윤이 에이스전 진을 차지하며 준결승자를 확정했습니다. 

 

미스트롯2, 14인만 살아 남았다 영상뉴스 보기 

 

지난 4일 밤 10시에 방송된 TV 조선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8회 방송 이 안방을 찾아갔습니다. 

 

홍지윤은 이날 에이스전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발산하며 역대급 무대로 진을 거머쥐며 우승고지에 다가선 것입니다. 

 

방송 최고 시청률도 31.1%를 기록한데 이어 전체 시청률도 30%를 기록하며 마의 30%를 돌파하며 위력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대망의 에이스전 진 발표에 앞서 에이스전 우승자와 준결승자를 확정하자 무대는 환희와 아쉬움의 눈물이 무대를 달궜습니다. 이날 방송은 정말 대반전의 무대였습니다. 

 

이날 방송은 에이스전의 대결로 반전과 대반전의 무대가 펼쳐져 미스트롯2의 묘미를 실감케 했습니다. 

 

이날 에이스전 첫 번째 주자는 1라운드 메들리 팀미션에서 5위를 기록한 골드미스팀의 영지가 첫 주자로 나섰습니다.  

 

막중한 책임감과 첫 번째 무대라는 부담을 안고 무대에 오른 영지는 ‘가는 세월’을 택해 진정성 넘치는 감정 표현과 흔들림 없는 목소리로 무대를 달궜습니다. 영지는 “역시는 역시다”라는 마스터들의 극찬 속에 1082점을 받아 다음 주자를 긴장케 하죠.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연이었습니다. 

 

2번째 무대는 미스유랑단 윤태화. 미스 유랑단 윤태화는 순백의 여신으로 변신해 아름다운 자태로 모두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비가’를 선곡한 윤태화는 목상태가 좋지 않은 컨디션 난조에도 흔들리지 않는 페이스로 유종의 미를 거둬, 강력 우승 후보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윤태화는 영지보다 1점 높은 1083점으로 초접전 상황을 만들어내 에이스전의 열기를 높였죠. 

 

3번째 에이스전 출연자는 딸부잣집 에이스 김연지. 그녀는 대선배 김연자에게 의상을 공수받아 리틀 김연자로 변신해 마스터들의 웃음을 터지게 했습니다. 

 

김연지는 능청맞은 인사말과 코믹한 춤사위를 곁들인 ‘십분 내로’를 선보였습니다. 김연지는 무려 1168점을 받으며 2등 윤태화와 85점 차를 벌이는 저력을 발휘했습니다. 

 

이어 등장한 에이스전 출전자는 메들리 팀미션 1위인 뽕가네 은가은. 은가은은 ‘바람의 노래’로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 위에 강력 무기인 고음 파트를 실수 없이 완벽하게 해내는 에이스다운 무대로 기립박수를 받았죠. 이에 “비교할 무대가 없이 최고”라는 극찬과 함께 1160점을 획득합니다. 

 

이날 에이스전 마지막 출전자는 녹용 시스터즈 홍지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녀는 국악 전공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곡인‘배 띄워라’로 승부수를 던졌죠. 

 

여린 체구에서 나오는 뱃심 있는 목소리로 첫 소절부터 기선을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홍지윤은 무대를 달구며 1194점이라는 최고점을 기록하며 ‘에이스 오브 에이스’로 당당히 등극했습니다. 

이날 본선 3차전 1, 2라운드 경연이 모두 끝난 후 25개팀 참가자 전원이 무대에 선 가운데, 2라운드 언택트 청중단 점수까지 합산한 최종 우승자가 발표됐습니다. 

 

에이스전 우승자 1위는 녹용 시스터즈, 2위는 뽕가네, 3위는 딸 부잣집, 4위는 미스 유랑단, 5위는 골드미스가 차지하자 환희와 눈물이 무대를 달궜습니다. 

 

이에 따라 1위 녹용시스터스는 전원 준결승전을 확정했고 21명의 팀은 전원 탈락의 아픔을 맛봤습니다. 

 

이어 진행된 마스터 회의에서 별사랑, 김연지, 은가은, 윤태화,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허찬미, 그리고 막내 김태연 등 9명이 추가합격자 명단에 올라 기사회생하며 준결승전을 예고하고 나섰습니다. `

 

특히 이날 추가 합격자에 당초 논란을 빚은 진달래 대신 양지은이 구사일생으로 이름을 올려 극적 반전이 이뤄져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대접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날 경연은 말 그대로 환상의 무대였습니다. 그래서 시청률도 대박을 친 것이죠. 

 

한편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8회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6차 대국민 응원 투표’에 들어갔습니다. 응원 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됩니다. 

 

트롯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미스트롯2 9회 방송은 오는 11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