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전유진, 응원투표 4주 연속 1위 하트퀸 등극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2/04 [17:26]

미스트롯2 전유진, 응원투표 4주 연속 1위 하트퀸 등극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2/04 [17:26]

[성남일보]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미스트롯2가 준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응원투표 4주 연속 1위 하트퀸 등극 영상뉴스 보기 

 

이에 따라 매회 경연에서 반전과 대반전의 역사가 쓰여지고 있죠. 그래서 트롯팬들은 매 무대마다 감동을 하는 것입니다. 

 

특히 라운드를 거듭하면서 새로운 트롯신동으로 떠오른 전유진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입니다. 

TV조선 미스트롯2가 실시한 대국민응원투표 첫 회부터 연속 4주째 1위를 차지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가창력과 신들린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죠. 전유진은 윤태화·유진· 양지은 ·윤희· 김태연으로 구성된 미스유랑단에서 마스터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무대를 선보인 바 있죠. 

 

이날 전유진은 왕서방 마술쇼 주인공으로 등장해 팀원간의 호흡이 생명인 마술쇼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유진은 TV조선이 출시한 ‘미스&미스터트롯 앱’에서 23만 하트로 1대 하트퀸에 등극하며 강력한 팬덤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1대 하트퀸으로 선정되자 전유진은 “하트퀸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전유진이 되겠습니다”라며 감격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전유진의 인기는 고공 행진중입니다. 4일 방송될 미스트롯2 8회 방송에서 전유진이 어떤 공연을 무대에서 선보일지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전유진의 상종가에 부응이라도 하듯이 가요계도 전유진을 영입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전유진의 끼와 재능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