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트롯2 메들리전, 윤태화·홍지윤·전유진·강혜연·주미·박주희 중 누가 웃을까?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8 [15:18]

미스트롯2 메들리전, 윤태화·홍지윤·전유진·강혜연·주미·박주희 중 누가 웃을까?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1/28 [15:18]

[성남일보] 준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미스트롯2 본선 3라인드 메들리전이 본격 시동을 걸었습니다. 

 

미스트롯2 메들리전, 윤태화·홍지윤·전유진·강혜연·주미·박주희 중 누가 웃을까? 영상뉴스 보기 

 

2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트롯2 7회 방송에서 준결승을 향한 메들리전이 선보입니다. 이날 판세를 뒤집을 제2의 임영웅이 탄생할 수 있을까요. 시청자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그렇다면 7회 준결승전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트롯2 25개팀의 생존자 중 에이스전 유력 출격 주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에이스전 출격 주자는 마스터 예전전에서 진을 차지한 윤태화. 윤태화는 마스터 예선전에서 진을 차지하며 상큼한 출발을 보였죠. 그러나 팀미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기도 했습니다. 

 

이후 추가 합격으로 기사회생한 후 1대 1 데스매치에서 홍지윤을 상대로 10대 1 압승을 거두며 저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말 그대로 격랑의 부침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서사의 주인공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6회 방송 팀메들리전을 준비하며 “반드시 우승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낸 바 있습니다. 

 

윤태화는 팀원들을 독려하고 무대를 지휘하는 카리스마 리더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조회 수 70만 건에 육박하는 ‘범 내려 온다’ 무대를 완성해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어느 무대든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윤태화가 ‘에이스전’ 에이스로 또 한 번 카리스마를 드러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에이스전 2번째 출전 예상자는 전유진. 전유진은 미스트롯2 참가자들이 꼽은 가장 막강한 라이벌이자, ‘대국민 응원투표’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유진은 ‘손님 온다’로 상큼한 매력을 드러낸 본선 2차전 ‘팀 미션’에 이어 ‘빈대떡 신사’와 ‘범 내려 온다’로 깜찍한 유랑 극단 단원으로 변신을 보여줬습니다. 과연 전유진이 에이스전 후보로 출격할수 있을까요. 

 

4번째 에이스전 출격 예상자는 홍지윤. 자타가 공인하는 미스트롯2 에이스 오브 에이스 홍지윤. 홍지윤은 시청자가 바라는 에이스전 출격 후보 중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죠. 

 

홍지윤은 윤태화와의 정면 승부에서 탈락하며 승승장구 가도에 브레이크가 걸리는 위기를 맞기도 했습니다. 마스터들로부터 “자신만의 특색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던 홍지윤이 절치부심 끝에 자신만의 특색을 찾아 확 달라진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전유진에 이어 ‘제 3차 대국민 응원투표’ 2위로 껑충 뛰어오른 강혜연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강혜연은 상큼한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국민적인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가녀린 이미지와 어울리는 상큼하고 발랄한 세미 트롯 무대를 주로 선보여온 강혜연. 

 

이번 에이스전 무대들처럼 기존의 분위기를 탈피한 반전의 에이스전 무대로 우승 후보 굳히기를 해낼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어 지난 1대 1 데스매치 당시 ‘안되나요’를 선곡해 그야말로 충격과 공포의 무대를 선보였던 주미. 주미는 역대급 임팩트라는 마스터들의 평과 함께 단박에 우승 후보로 급부상하는 저력을 발휘한바 있죠. 

 

주미가 팀 내 에이스로 나서 또 하나의 신선한 무대를 탄생시킬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이어 20년차 현역 가수 박주희. 박주회는 갑상선 투병으로 인해 성대가 완전히 손상되는 위기를 딛고 기존의 창법을 완전히 바꾸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후 미스트롯2에 출사표를 던지며 분골쇄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존재 자체가 인간승리인 박주희가 노장의 투혼을 불태우며 또 한 번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수 있을지에도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말 이번 방송도 예측불허의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미스트롯2 열기도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4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1일 1회, 1인당 7명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됩니다. 

 

열기를 더해 가고 있는 미스트롯2 7회 방송은 28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