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TOP6, 사랑의콜센터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에 오세요!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20:48]

미스터트롯 TOP6, 사랑의콜센터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에 오세요!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1/01/22 [20:48]

[성남일보] 22일 방송되는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39회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TOP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김희재가 대한민국 트롯계를 책임지는 여왕벌6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보입니다. 

 

미스터트롯 TOP6, 사랑의콜센터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에 오세요! 영상뉴스 보기 

 

이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TOP6는 여왕벌6인 진미령, 문희옥, 이은하,김혜연, 윙크, 윤수현과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열전을 펼칩니다. 

 

TOP6는 이날  여왕벌6 진미령, 문희옥, 이은하,김혜연, 윙크, 윤수현 등 트롯 여왕벌들이 등장하자 어느 때보다 높은 텐션으로 무대를 후끈 달굽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TOP6는 주현미의 ‘첫정’, 윤수현의 ‘꽃길’ 등 트롯 대세다운 강력한 선곡들로 여왕벌6를 향한 기선제압에 나섭니다. 

이에 문희옥은 이난영의 ‘목포의 눈물’로 트롯의 정수를 선보였고, 문희옥의 노래 시작과 동시에 TOP6는 “한 소절로 끝났다”, “정말 멋지시다”, “신의 노래다”며 기립해서 무대에 집중합니다. 

 

특히 7080 레전드 가수 이은하는 의외의 선곡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습니다. 또한 TOP6 중 한 멤버는 여왕벌6의 대표 히트곡들로 구성된 헌정 메들리를 완성하며 이은하까지 춤을 추게 만듭니다. 

 

반면 장민호는 무서운 여왕벌6 등장에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인 듯 갑자기 코피를 터트려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TOP6는 여왕벌6를 이기기 위해 ‘미스터트롯’ 진선미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 최초로 함께 무대에 출격하는 초강수를 던집니다. 

 

이에 여왕벌6는 “왜 하필 오늘이냐”며 걱정을 늘어놓았고, 세 사람이 준비한 필승 선곡 무대에 “우리가 졌다”, “그냥 앉아”라며 자신들의 무대를 하기도 전에 백기를 선언하기도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오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TOP6가 특별한 새해 선물을 준비한 것입니다. 

 

이번 TOP6의 ‘언택트 콘서트’는 그동안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였던 화제의 무대들은 물론, TOP6의 곡과 새로운 노래들로 꾸며집니다. 또한 사랑의 콜센타 명물인 즉석 신청곡 코너까지 진행돼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이날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TOP6는 여왕벌6를 만나 지금까지 꼭꼭 숨겨놨던 ‘비장의 곡’으로 역대급 대결을 이끌었다”며 “두 팀의 환상적인 무대와 더불어 안방극장에서 TOP6의 노래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9회 방송은 22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그리고 설 특집 ‘언택트 콘서트’ 참여 신청은 ‘사랑의 콜센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까지 받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