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정동원,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24 [10:51]

미스터트롯 정동원,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김태섭 기자 | 입력 : 2020/11/24 [10:51]

[성남일보] 오늘밤 10시에 트롯팬들을 기다리게 하는 방송이 안방을 찾아가죠. 

 

미스터트롯 막내 정동원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오늘밤 방송에서 TOP6 막내인 정동원이 전하는 서울 콘서트의 맛.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기대를 갖게 했던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가 아쉽게 무기한 연기된 상태죠. 

 

이로 인해 팬들의 마음은 아쉬움만 남은 상태. 그래서 오늘밤 정동원이 이 같은 트롯 팬들의 아쉬운 마을 달래줄 서울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가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됩니다.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죠. 오늘밤 본방 사수는 필수. 

 

오늘밤 정동원은 트롯맨들과 함께한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해 내용에 관심이 높아질 수 밖에 없죠. 

 

오늘밤 방송될 125회 방송에서는 정동원이 기나긴 기다림 끝에 재개된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전격 소개합니다. 

 

이발 방송에서는 무대에 오르기 직전 트롯맨들의 대기실 모습부터 콘서트 직전 먹는 음식에 이르기까지. 

 

 TOP6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은 팬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계속 연기되면서 많은 팬들이 기다렸던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가 약 3개월 만에 다시 팬들을 찾았죠. 

 

정동원은 서울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였던 ‘누가 울어’와 ‘여백’의 믹스 버전 무대를 앞두고 잔뜩 긴장하면서도 최상의 노래를 선보이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목풀기에 들어가죠. 정동원이 걱정했던 고음 파트를 멋지게 해낼 수 있을까요. 

 

정동원의 껌딱지를 자처하는 임도형이 정동원을 위한 선물과 함께 대기실에 방문합니다. 정동원은 임도형의 선물을 보자마자 환하게 미소를 지어보이며 임도형에게 고마움을 전하죠. 콘서트로 준비로 굳어 있던 정동원을 사르르 녹여버린 임도형의 축하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시청자 여러분, 궁금하지 않나요.  

 

이후 정동원은 대기실에 있는 모니터를 통해 자리를 채워가는 팬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면서도 또다시 긴장감에 빠지죠. 

 

바로 그때 대기실 문을 열고 들어온 임영웅이 한껏 얼어붙은 정동원을 풀어주기 위해 간식을 걸고 ‘방구석 게임’ 한판을 제안해 분위기 반전에 나서죠. 이에 정동원은 긴장 따윈 잊은 채 승부욕을 불태웁니다. 

 

역시 어린 트롯신동의 아름다운 모습이죠. 과연 간식을 거머쥐게 된 게임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공연 시간이 임박해지면서 춤과 무대 동선 연습에 더욱 열정을 쏟아내던 정동원의 대기실에 또 한 명의 TOP6 멤버가 찾아와 감동을 안기죠. 

 

‘짝짝쿵짝’의 창시자 영탁이 스승님 모드로 방문, ‘찐’ 삼촌, 가수 선배의 마음이 담긴 진심 어린 조언에 나서죠. 더욱이 영탁이 즉석에서 탄생시킨 ‘짝짝쿵짝’ 새로운 안무 레슨까지 받게 되면서 정동원이 무대에 궁금증을 낳게 합니다. 

 

오로지 아내의 맛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대기실 습격, 생동감 넘치는 비하인드 스토리에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코로나 19로 인해 미처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했던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콘서트 비하인드로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래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방송 배경을 밝힙니다. 

 

코로나19로 연기된 미스터트롯 전국 공연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25회 방송은 2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