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가을 밤 달군다"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팬들과 만난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1/13 [10:33]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가을 밤 달군다"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팬들과 만난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11/13 [10:33]

[성남일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들이 좋아하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가을 밤 달군다" 영상 뉴스 보기 

 

코로나19로 인해 전국투어 콘서트가 연기돼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가 팬들을 찾아갑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이 드디어 막을 올렸습니다. 

 

1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콘서트는 12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팬들과 만남을 갖습니다. 

이번 공연은 목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등 매일 1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는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기 위한 것이다. 

 

서울공연은 목요일과 금요일인 평일에는 오후 7시 30분에 공연이 시작되고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6시에 팬들과 만남을 갖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미스터트롯 TOP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황윤성, 강태관,남승민,김경민, 노지훈,김중연,신인선,이대원 등이 출연합니다. 

 

이에 따라 첫날인 12일에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황윤성, 강태관, 남승민이 출연합니다.  

 

이어 오는 13일에는 김경민, 노지훈, 김중연이 무대에 오르고 15일에는 신인선,이대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달굴 것으로 보입니다. 

 

19일에는 고재근과 남승민이 그리고 20일에는 신인선, 이대원이 그리고  21일에는 김경민, 노지훈, 김중연, 남승민이 출연하고 22일에는 고재근, 남승민이 무대에 오릅니다.  

 

이에 앞서 미스터터롯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부산 공연을 무사히 마친데 이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에는 광주 공연이 이어진 바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국면에서 열리는 것으로 미스터트롯 펜들은 서로의 안전을 위해 공연 관람시 함성이나 떼창, 객석 기립 등은 자제해 오랜만에 이뤄지는 서울공연이 성황리게 열릴 수 있도록 서로 힘을 보태야 할 것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은 지난 8월 공연에 이어 2번째 공연이 서울에서 공연을 갖게 된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