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 청청 온라인 패널 모집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0/10/09 [14:58]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 청청 온라인 패널 모집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0/10/09 [14:58]

[성남일보]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지역 청소년과 청년의 의견 수렴과 만족도 제고를위한 ‘성남 청청(청소년․청년) 온라인 패널’을 모집 중이다.

 

‘성남 청청 온라인 패널’은온라인 여론조사를 통해 성남시청소년재단의 주 고객인 청소년과 청년의 관점으로 재단의 다양한 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선의견과 요구 사항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 성남시청소년재단 전경.     ©성남일보

새로운 온라인 여론조사가 시작되면 관련한 웹 링크가 온라인 패널들의 이메일과 휴대전화 문자로 전송되어, PC 혹은 모바일로 여론조사에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활동에 참여한 패널들에게는 모바일상품권 등 경품 증정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성남에 거주하거나 재학 혹은 재직 중인 만15세 이상 34세 미만의 청소년과 청년은누구나 ‘성남 청청 온라인 패널’로 활동할 수 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청소년과 청년 당사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그들에게 꼭 필요한 정책과 사업이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성남의 많은 청소년과 청년들이 이번 패널 모집에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8일부터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청소년과 청년의 일 경험’에 관한 시범 조사를 실시 중이며, 오는 12월까지 다채로운 주제의 여론조사 시범 운영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

 

패널 모집과 관련한 문의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