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동원, ‘트롯 영재’인 줄만 알았더니... 클래식까지 접수

TV CHOSUN 예능‘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정동원,예술중 입시 합격 과정 공개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02 [11:23]

정동원, ‘트롯 영재’인 줄만 알았더니... 클래식까지 접수

TV CHOSUN 예능‘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정동원,예술중 입시 합격 과정 공개

김태섭 기자 | 입력 : 2020/09/02 [11:23]

[성남일보] ‘아내의 맛에 출연한 정동원이 수개월간 피나는 노력을 쏟아 부은 예술중학교 입시 도전기를 최초로 공개했다.

1일 밤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13회에서 예술중학교 합격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국민 손자’ 정동원의 따끈따끈한 입시 과정이 그려졌다. 시험을 위한 색소폰 연습부터 시험 당일 쏟아진 트롯 삼촌들의 특급 응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합격 현장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무엇보다 정동원은 익숙했던 트로트가 아닌 정통 클래식이 주인공인 예술중학교로 장르를 변경하면서 몇 개월 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입시 시험을 준비했다. 먼저 정동원은 ‘동원 껌딱지’ 임도형과 함께 예술중 입시에 필요한 증명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을 방문했던 상태. 정동원은 사진 촬영을 위해 잠시 긴장감을 드러냈지만 이내 ‘잘생쁨 얼굴 천재’로 재탄생된 사진을 받아들고는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다.

 

하지만 정동원은 입시 시험을 6일 남겨둔 마지막 색소폰 레슨 시간, 돌발 상황을 맞는다. “지금 이 상태로는 연주가 힘들어..”라는 예상치 못했던 선생님의 발언에 위기에 처했던 것. 이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안방을 찾아갔다.

 

드디어 대망의 시험 날이 되면서 긴장한 정동원을 위해, 다정다감한 트롯 삼촌들인 영탁, 이찬원, 김희재가 특급 응원을 선사했다. 영탁과 이찬원은 “힘내라~힘!”이라고 파이팅을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보냈고, 예고 출신 김희재는 예술 학교 선배로서 격려가 가득한 영상통화를 건네 훈훈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정동원은 응원을 위해 찾아온 임도형과 유명한 사람들의 기를 받고자 수소문 끝에 찾은 학교 최대 명물 분식집을 방문했다. 특히 정동원은 긴장했던 초반과 달리, 시험이 끝난 후 한껏 고취된 자신감을 뿜어내 현장의 분위기를 들뜨게 했던 터. 정동원이 180도 달라진 자신감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더불어 정동원이 직접 임도형에게 들려주는 따끈따끈하고 생생한 입시 후기를 비롯해 결과 발표 당일, 모두를 심장 떨리게 만들었던 실시간 예술중 합격 발표 현장이 방송됐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