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송파구 전통시장·상점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이태헌 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09:02]

송파구 전통시장·상점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이태헌 기자 | 입력 : 2020/07/10 [09:02]

[성남일보] 송파구는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공동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송파구청 전경.     ©성남일보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를 되살리고자 전국 대형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해 공동 세일전,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따라 구는 풍납시장과 문정동로데오상점가가 참여해 할인행사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장별 구매 영수증을 모아 일정목표액 달성 시 보건소 및 파출소에 격려물품을 전달하는 ‘덕분에 릴레이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우체통을 설치하여 엽서를 통해 상인들과 구민들의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장별 주요 일정으로 풍납시장(7.10~7.12)에서는 점포별 대표상품 동행세일, 1만원 이상 구매고객 덴탈마스크 증정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미여, 문정동로데오상점가(7.11~7.12)에서는 동행세일, 두더지·다트 이벤트, 다양한 경품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 매출증진과 경기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