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임영웅 생일 팬미팅, 팬들 감동시킨 어머니 손편지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20 [20:55]

미스터트롯 임영웅 생일 팬미팅, 팬들 감동시킨 어머니 손편지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6/20 [20:55]

[뉴스브리핑]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30번째 생일을 맞아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에게 깜짝 생일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임영웅은 16일 오후 7시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무려 7만 6천 여명의 접속자가 일시에 몰려 임영웅이 트롯의 대세임을 입증했습니다. 

 

 

- 성남일보 영상뉴스 전문보기 : 미스터트롯 임영웅 생일 팬미팅 - 팬들을 감동시킨 어머니의 손편지

 

임영웅은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에게 “팬분들과 함께 축하하고 싶었는데 코로나19 여파로 유튜브를 통해 만나게 됐다”고 아쉬움을 나타냈습니다. 

 

임영웅은 “오늘 생일이 되자마자 많은 축하를 받았다. 팬들이 내 사진으로 꾸민 카페부터 버스까지 많은 이벤트를 준비해 주셨더라. ‘미스터트롯’ 우승 후 매일 꿈같은 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 감사하다”고 생일 팬미팅에 대한 소회를 밝혔습니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팬들을 위해 자신이 직접 만든 티셔츠를 공개하고 댓글에 올라온 팬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불러 팬들의 성원에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임영웅은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도 답하는 등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이날 생방송 팬 미팅의 하이라이트는 임영웅이 가수의 길로 가도록 응원하고 힘을 보태준 임영웅 어머니가 생방송에 출연하자 팬들의 댓글이 물결을 이루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어머니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생일상을 준비하기도 했죠. 

 

이에 대해 임영웅은 “상상도 못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장면이 생방송 됐습니다. 

 

임영웅의 어머니는 이날 방송에서 “빨간 자두를 많이 따는 꿈을 꿨다”고 태몽을 전격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어머니는 “엄마에게 와줘서 고맙다. 초심 잃지 말기 바란다”며 손 편지 낭독 중간에 눈물을 흠치기도 해 팬미팅 방송에 진한 감동을 전하기도 했죠. 

 

임영웅은 이날 1시간 22분 동안의 팬미팅을 진행한 후  방송을 마무리 하면서 “7만 6천여 명의 시청자 분들과 생일파티 할 수 있어서 기뻤다”고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이날 임영웅 라이브 공지를 통해 자신이 준비한 선물을 100분에게 선물하겠다면서 17일 오후 6시 기준 영상 댓글 및 링크 폼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겠다고 공지했습니다.  

 

한편 7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임영웅의 라이브 방송에는 17일 오전 현재 47만여명의 팬들이 참여했으며 6천6백여개의 댓글이 물결을 이루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