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주말 예능프로그램 접수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4:49]

미스터트롯, 주말 예능프로그램 접수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5/26 [14:49]

[뉴스 브리핑] 전 국민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미스터트롯 TOP7의 열기가 주말 예능프로그램을 장악하면서 미스터트롯의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그리고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까지 토요일 주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팬들을 열광케 했습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는 소속사가 다른 김호중을 제외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 등 6인이 출연해 전국노래자랑대회에서 송해와 맺은 인연을 소개하는 송해 특집을 선보였습니다. 

 

미스터트롯 6인은 무명시절 '전국노래자랑' 출연으로 송해와 맺은 인연을 소개하며 송해에게 바치는 헌정곡을 선사하는 등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뒷 이야기가 방송됐습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는 23일에 이어 오는 30일까지 2회에 걸쳐 6인의 트롯맨이 최고의 승자를 가리는 경연을 펼쳐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오후 9시부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김호중까지 합류해 형님들과 TOP7 멤버들은 '아는 짝꿍 트로트 대전'을 펼쳤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방송에서는 TOP7이 무명 시절의 일화부터 기상천외한 '미스터트롯'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안방극장을 달군바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으로서는 단독으로 이찬원이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미스터트롯의 열풍을 실감케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의 재기 발랄한 하루가 공개되고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찬원의 ‘참 좋은 사람’의 곡 일부가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미스터트롯 TOP7이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에도 각종 방송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시청률 고공 행진을 주도하는 시청률 제조기라는 평가도 받고 있어 미스터트롯의 열풍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