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PART1 음원 발매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23 [15:27]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PART1 음원 발매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5/23 [15:27]
https://youtu.be/9wZXZ0vTssU

[뉴스브리핑] 첫 방송부터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이 음원으로 팬들을 찾아갑니다. 

 

20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뽕숭아학당 PART1 앨범에는 지난 13일 첫 방송에서 공개된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됐습니다. 

 

처음 공개되는 뽕숭아학당 PART1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무조건', 임영웅의 '가지마', '운명 같은 여인', 영탁의 '사랑', 이찬원의 '보약 같은 친구', 장민호의 '묻지 마세요'를 포함해 주옥같은 7곡이 음원으로 팬들을 찾아갑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대구에 있는 어머니와 영상 통화가 연결되자 "엄마 보고 싶어요"라며 어린아이처럼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현철의 '봉선화 연정'을 열창해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고 이 방송 부분이 최고 1분 시청률 14.5%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임영웅의 '가지마'는 네이버TV 조회수 17만 회, '운명 같은 여인'은 조회수 16만 회를 기록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이날 첫 방송된 뽕숭아학당은 같은 시간대 다른 예능프로들을 제치고 시청률 13.2%를 기록한 데 이어, 분당 최고 시청률도 14.5%를 기록해 미스터트롯 F4의 시청률 기록 갱신에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앞서 출시되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음원사이트에서 새로운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TV조선이 새롭게 선보인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팬들을 찾아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