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연애 스타일 공개?

모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21:1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연애 스타일 공개?

모동희 기자 | 입력 : 2020/05/20 [21:14]

[뉴스브리핑]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신비의 바닷길 실미도에서 친환경 수업을 받으며 트롯을 넘어 발라드와 댄스 섭렵에 도전합니다.  

 

20일 방송될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가 특별 야외수업에서 ‘뽕삘 충만 발라더 레전드’ 백지영으로부터 ‘스페셜 클래스’를 사사받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13일 방송된 뽕숭아학당은 시청률 13.2%를 기록한 데 이어, 분당 최고 시청률도 14.5%까지 치솟으며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한바 있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는 본격 첫 번째 수업 장소로 대한민국 첫 천만 영화 ‘실미도’의 촬영지이자 실제 실미도 사건이 벌어졌던 실미도 인근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첫 번째 레전드 선생님으로 ‘가요계의 여왕’ 백지영을 초청해 트롯을 넘어 발라드, 댄스까지 정복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에 나섭니다. 

 

추억의 옛날 교복을 입고 ‘그 여자’를 부르며 백지영이 등장하자 ‘트롯맨 F4’는 답가로 ‘DASH’를 열창, 격하게 환영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이 무대를 본 백지영은 “너무 잘 논다”라고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흡족해합니다. 

 

이어 백지영은 ‘뽕삘’이 자신의 한 서린 목소리의 원천이라고 소개하며 ‘트롯맨 F4’와 공감대를 형성했고, 본격 수업에 돌입하기 전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자신의 ‘절대 청각’을 이용, “노래 부르는 목소리로 각자의 성격과 연애 스타일 파악이 가능하다”고 자신합니다.  

 

백지영은 ‘트롯맨 F4’의 기본 성격과 연애관을 배경으로 한 족집게 분석력을 선보입니다.  백지영은 임영웅을 향해 “앞뒤가 다르지 않은 스타일로 한결같고 신중한 사랑을 하는 ‘해바라기형 순정파’”라고 진단합니다. 

 

영탁에게는 “아무 여자나 만나지 않고 나에게 딱 맞는 운명 같은 여자를 찾는 ‘신중파’”라는 분석을 내놓습니다. 그리고 이찬원은 “순수한 얼굴을 가진 은근한 나쁜 남자”라고 해석하면서도, 그만큼 매력이 많고 반전 매력이 많은 것 같다고 칭찬합니다.

 

마지막으로 장민호에게는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연상녀들의 대시를 끊임없이 받는 ‘연하남’”이라고 진단합니다. 

 

이처럼 백지영의 거침없는 촌철살인 분석에 트롯맨 F4가 입을 다물지 못하면서 과연 백지영 선생님의 분석 적중률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낳고 있습니다.  

▲ 뽕숭아학당 방송 장면.

이에 대해 제작진은 “‘트롯맨 F4’가 백지영 레전드와 만나 실미도를 뒤집어 놓을 정도로 ‘흥삘 케미’를 폭발시켰다”며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질 ‘스페셜 클래스’를 보면서 힐링과 위로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뽕숭아학당’ 2회 방송은 20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해바라기 2020/05/20 [22:23] 수정 | 삭제
  • 역시 영웅님은 어떤 노래든지 어울려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