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0년 이재명 운세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2/21 [17:01]

2020년 이재명 운세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9/12/21 [17:01]

[성남일보] 안녕하십니까. 성남일보 모동희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양벌리 일월사 주지 초연보살님을 모셨습니다. 스튜디오에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성남일보는 유력 정치인들의 약력을 보고 새해 운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 운세는 초연보살님께서 사주로 풀어 보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주 나쁘게 나오는 운세는 생략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초연보살님을 모시고 인사말씀과 더불어 새해 우리나라 운세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연보살님 말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초연보살입니다.

 

두번째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지난번에도 말씀 드렸는데 올 한해는 정말 모두가 힘든 한 해였습니다.

 

특히 나라를 이끌어가는 정치인들의 끝없는 정쟁과 진흙탕 싸움으로 인해 나쁜 기운이 우리나라에 감돌아 많은 사고로 많은 분이 돌아가시고  아까운 생명들이 스스로 목숨을 끊고 많은 분들이 돌아 가셨습니다.

 

그러나 다행이도 올해 우리나라에 큰 화가 없이 잘 지나갔습니다. 그것은 우리 국민들이 인내를 갖고 잘 참아주셨기 때문입니다.

 

내년 경자년에도 서민경제가 많이 어렵고, 시끄럽고 한반도 정세도 좋은 운세가 아닙니다. 정치 지도자들이 정치를 잘못하면 한반도에 큰일이 일어 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통령님께서 잘 화합을 이끌고 잘 하셔서 내년만 잘 넘기면 한반도에는 평화의 봄이 찾아 올 운세이니 국민들이 모두 화합하고 서로 용서하고 사랑해야 될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정치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정말 2020년 경자년에는 모두 자중자해 하셔야 합니다. 

 

모동희 : 초연보살님께서 새해 운세를 시원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나라가 평안하기 위해서는 정치인들이 정말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성남일보TV는 2주에 한 번씩 대권잠룡과 유력 정치인들의 새해 운수를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첫 번째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운세를 초연보살님께서 봐 주시겠습니다. 이재명 도지사는 1964년생으로 56세입니다. 공개 프로필에 생일은 12월 22일로 되어있습니다. 초연보살님께서 이재명 도지사의 새해 운세를 말씀해 주시겠습니다.

 

초연보살 : 이재명 도지사님은 내년 운세는 전체적으로 아주 좋은 운세입니다.

 

갑진생으로 용띠에,용달에, 호랑이 일진에 태어나 머리도 좋으시고 큰 일을 할 사람으로 관운도 좋으시고 많은 부하들을 거느리고 다닐 큰 사람입니다. 

그러나 화를 억누르지 못하는 성품으로 인해 내가 나를 깍아버리는 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보이지 않는 적들이 너무 많이 생겨나는 분입니다. 그리고 말씀이 상대에게 편안함이 전해지지 않아 어려워 질 때는 배신이 따릅니다.

 

그리고 항상 음(淫)이 붙어 다니는 분으로 음(淫)을 가까이 하면 결국은 음(淫)기로 인해 패가망신을 할 수 있습니다.

 

새해 2020년 경자년은 운세가 좋아 모든 일이 잘 넘어 갈수 있으나 2021년 기축년에는 복잡한 문제들로 대권 경선에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그러므로 이재명 도지사님은 이번에는 훌륭한 스님이나 목사님을 자주만나 수신제가 하면서 넓은 마음으로 국민에게 다가서며 기회를 다음으로 넘기는 것이 최상에 대도(大道)를 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적들도 많이 기(氣)가 빠지고 못된 기회를 노리던 음기(淫氣)들도 모두 달아나 버릴 겁니다.

 

그리고 다음 대권 때 까지 당에 헌신을 하며 동지를 많이 만들고 그동안에 싸우고 미워했던 사람들과 마음속에서 멀어졌던 사람들을 모두 자비와 사랑으로 바다처럼 포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큰 사람이 되고 큰일을 할 것이며 승승장구 할 운세입니다.

 

이런 말이 있지요. 어떠한 팔자도 심상(心相)이 좋으면 모두를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 초연보살.

모동희  : 감사합니다. 초연보살님 수고하셨습니다. 이재명 도지사의 운세와 관련해 좋은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방송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방송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도른지사 2020/10/07 [17:52] 수정 | 삭제
  • 일베지사는 평생 가도 이제 정치 해서 안될 인물입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일보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