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의정부시사회적경제연대 발족식 개최

김태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2/07 [15:59]

의정부시사회적경제연대 발족식 개최

김태섭 기자 | 입력 : 2019/12/07 [15:59]

[성남일보] 의정부시마을·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지난달 29일사회적경제조직의 협력과 연대를 강화하기 위한 의정부시사회적경제연대 발족식을 개최했다.

▲ 의정부시사회적경제연대가 발족식을 갖고 출발했다.

의정부시사회적경제연대(이하‘의사연’)는 사단법인 의정부시사회적경제협회(대표 남석찬), 의정부시사회적경제협의회(공동대표 박남수, 목영대), 의정부지역자활센터(반영만 센터장)가 함께하는 연합으로 구성되었다.

 

이날 발족식에서 상임대표는 남석찬 의정부시사회적경제협회 대표와 박남수 의정부사회적경제협의회 회장이 공동대표를 맡기로 했다.

 

남석찬 공동대표는 “협회와 협의회가 이번 연대로 하나로 통합된 것에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회원사뿐만 아니라 의정부시 사회적경제기업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정보를 공유해 의정부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박남수 공동대표는 “의정부시 사회적경제가 이번 발족식을 통해 이제는 혼자가 아니라 함께 협력하는 과정에서 성과를 만들자”고 제안 했다.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장은 “연대 발족식이 있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던 만큼 의사연이 지속가능한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며 “센터에서도 연대 기업들이 새로운 전략과 역량강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시사회적경제연대는 의정부 사회적경제 사업 활성화 및 공동협력 연대강화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내년 2~3월에 창립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적경제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