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접수

성남문화재단, 4백만 원에서 3천만 원까지 지원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7/02/14 [16:51]

성남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접수

성남문화재단, 4백만 원에서 3천만 원까지 지원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7/02/14 [16:51]

[성남일보] 성남문화재단이 예술의 생활화, 다양화를 통해 문화예술 저변을 확대하고 성남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예술프로젝트를 지원하는 '2017 성남문화예술지원사업'을 공모한다.

'2017 성남문화예술지원사업'은 크게 <우리동네예술프로젝트>, <청년문화프로젝트>, <문화역량성장프로젝트> 등 3가지 지원 영역으로 나눈다.

 

먼저 <우리동네예술프로젝트>는 동네를 기반으로 실행하는 주민 밀착형 예술프로젝트나, 동네 문화기반시설과 문화거점에서 실행하는 예술단체 협력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단체 단독 혹은 협력 신청이 가능하다.

 

청년 커뮤니티를 통해 도시문화를 만드는 <청년문화프로젝트>는 만 39세 이하 청년이면 지원 가능하며, 성남시에 거주하거나 성남시 소재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을 우대한다.

 

<문화역량성장프로젝트>는 문화기획인력성장과 청년캠프로 다시 나누어 진행한다.

 

문화예술단체의 기획력 전문화, 사업수행역량 강화, 문화 활동과 시민생활 연계를 위한 매개인력 양성 프로그램 등을 위한 ‘문화기획인력성장’은 문화기획인력양성과정 운영 경력 단체나 전문 강사에 의한 교육 프로그램 등에 지원 가능하다.

 

‘청년캠프’는 워크숍을 통한 기획안 작성 및 선정, 실제 워크캠프 등으로 진행하며, <청년문화프로젝트>와 신청자격은 동일하다.

 

사업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며, 공모접수는 오는 24일까지 성남아트센터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접수하면 된다.

 

접수완료 후 사업목적과 신청자격, 지원대상의 적절성, 사업내용의 적절성과 사업계획의 충실성, 기대효과, 추진 능력 등을 심사해 3월 중 최종 선정결과를 공고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snart.or.kr)를 참고하거나 성남문화재단 문화기획부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