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 공식블로그 '광주사랑',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수상

이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6/11/28 [21:35]

광주시 공식블로그 '광주사랑',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수상

이병기 기자 | 입력 : 2016/11/28 [21:35]


[성남일보 = 광주]
광주시 공식블로그 광주사랑(blog.naver.com/gjcityi)이 지난 25일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16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7회째를 맞고 있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회장 허민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온라인광고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창의적인 콘텐츠 생산과 소통의 창구로 블로그 활용이 탁월한 우수 블로그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선정은 100인의 블로그 평가단과 SNS 전문가 등 10여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디자인 및 UI △콘텐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부문 18개 항목에 대한 평가로 진행됐다.

 

지난 2010년 4월 운영을 시작한 광주시 공식블로그는 시의 주요정책과 우수한 관광자원, 생활정보 등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시민들에게 전달하고 있어 현재 방문객 수 하루 평균 3,000명 이상, 누적방문객 수 590만 명을 돌파 했다.

 

특히, 20명의 일반시민으로 구성된 SNS 서포터즈들은 시정 구석구석에서 활발한 취재 활동으로 생동감 있고 참신한 소식을 전하고 있어 시민과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2016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관심 가져준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시민들과의 공감과 소통을 위해 더 알찬 정보와 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도권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