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FC,시즌권 구매자 '혜택'

지역 상권과 공동마케팅 통해 팬 만족도 증대

김성은 기자 | 기사입력 2015/09/17 [18:20]

성남FC,시즌권 구매자 '혜택'

지역 상권과 공동마케팅 통해 팬 만족도 증대

김성은 기자 | 입력 : 2015/09/17 [18:20]

[성남일보] 성남FC가 올해 시즌권을 구매한 팬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올 시즌 기대 이상의 연간회원권 판매 수익을 올린 성남FC는 시즌권을 구매한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지역 기업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성남FC는 8월 새로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업무 제휴를 통해 백화점 10층 ‘Cafe H’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음료 쿠폰을 지급한다. 아메리카노 등 4종의 음료를 월 1회, 2잔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는 19일 광주전부터 동문 연간회원권 부스에서 시즌권 제시 후, 쿠폰 수령하여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발리토탈휘트니스는 성남FC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수영, 골프, 헬스 등 휘트니스 내 전 종목을 체험할 수 있는 7DAY 무료이용권(10만원 상당)과, 휘트니스 신규 등록 시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남 정자본점, 수내점, 정자플러스점 등 3개 매장에 동일 적용된다. 무료이용권은 마찬가지로 19일 광주전부터 동문 연간회원권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패밀리레스토랑 VIPS 성남지역 3곳(야탑, 판교, 수진점)은 성남FC 시즌권자 뿐 아니라 일반 팬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홈경기 유료티켓이나 시즌권을 제시하면 홈경기 당일부터 7일 이내까지 생맥주 한잔을 무료 제공하고, 기존 카드할인에 7% 추가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경기장을 찾는 팬들은 경품으로 VIPS 샐러드바 이용권도 기대할 수 있다. 

 

성남FC는 올해 연간회원권을 구매한 충성도 높은 팬들을 위해 지역 상권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 시즌 업무 제휴를 발판으로 2016년에도 시즌권 회원을 위한 공동마케팅을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