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여수세계박람회 지원 '강화'

다양한 지원책 강구 ... 성남 홍보 강화도 주력

송명용 영상기자 | 기사입력 2012/04/26 [08:10]

성남시,여수세계박람회 지원 '강화'

다양한 지원책 강구 ... 성남 홍보 강화도 주력

송명용 영상기자 | 입력 : 2012/04/26 [08:10]
성남시가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 마련에 나섰다. 
 
시는 오는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의 박람회 기간 동안 이곳에서 워크숍 등 행사를 열어 여수세계박람회의 관람을 지원한다.
 
성남시정연구모임의 스마트 요원 100명이 역량 강화 아카데미를 여수 박람회장에서 열며, 세무 업무 모범공무원 산업시찰이 박람회장에서 진행된다. 
 
통장, 주민자치위원 등 유관단체원의 야유회나 워크숍 진행시에도 여수세계박람회를 활용하도록 적극 권유하고 행사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박람회기간 중인 오는 6월 7일은 ‘성남시 홍보의 날’로 운영한다.
 
행사장에 설치되는  ‘경기도 홍보관’에서 성남시의 과거와 현재를 알 수 있는 도시 다큐 영상을 하루 종일 상영하며,  ‘성남비전 2012‘ 홍보책자 500부와 영어, 중국어, 일본어본(각 300부)의 성남시 관광안내 책자를 세계인들에게 나눠 주고 홍보한다. 
 
지역 특산품인 남한산성 인삼 닭죽도 홍보· 판매한다.
 
이날 성남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코리아주니어 빅밴드는 거리 공연을 펼친다. 
 
양상호 시 정책개발팀장은 “여수세계박람회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관람을 지원해 범국가적 대규모 행사에 동참하고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돕겠다” 고 말했다.
 
한편, 오는 28일 성남시공무원 40명은 여수세계박람회 개막 준비 현장을 찾아가 전시관·전시회장 운영 준비사항 등을 참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